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이의석
관심이 있습니다
2011-08-13 21:15:00
이선영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이선영이라고 합니다. 마케팅과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저는 현재 마케터가 되기위하여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던 중 소비자 평단으로서 한국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하는데 있어서 저의 의견을 조금이나마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마켓 3.0시대를 살아가는 현재 요구되어지는 것은 브랜드의 품격이라고 합니다. 믿음이 가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자를 생각하며 더 나아가 나 자신이 기업을 신뢰하고 존경하고 싶은 마음이 우러나오는 브랜드. 그러한 브랜드로서 평가되기위해서는 꾸준히 장기적으로 소비자를 생각하며 기업 자신의 이익을 취하는 입장에서 생각하기 이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다가가야 할 것입니다. 포춘지에서 글로벌 기업을 매년 평가할때 1위를 했던 기업이 다음년에 또 1등을 하지 않는 것 처럼 꾸준히 기업은 그 기업의 고유의 마케팅 법칙을 가지고 그 기업의 브랜드를 지켜나가야할 것이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며 소비자를 배려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산소 물 자기 자신 등 지구 상에 있는 모든 것이 브랜드화 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저로서 소비자 평가단이 된다면 기업의 현재 가치만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가치를 전할 수 있는지 생각 하여 평가하도록 하겠습니다.
2011-08-13 17:58:00
임정현
평소 브랜드와 관련된 기사도 많이 읽고 어떤 브랜드회사가 나쁜 짓이나 비리 또는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오는 경우와 관련된 기사를 봤을 때 그 회사 제품은 절대 사지 않습니다. 이처럼 브랜드이미지는 저에게 10년동안 소비를 해왔던 제품을 그 즉시 안사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회사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지는 브랜드이미지를 그대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비판적으로 소비자인 우리가 소비자의 대위원 역할을 해서 기업을 평가하겠습니다.
2011-08-13 14:04:00
이동화
몇몇 제품및 품질 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고자함.
2011-08-13 10:09:00
임선희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된 [아줌마]이면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고 직장을 다니면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입니다. 소비자로써 아줌마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사실이구요. 이렇게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는 아줌마로써 저도 제가 쓰고 모두에게 유익하고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는 곳을 선택하는 이 중요한 자리를 저도 빛내고 싶구요. 내 아이들에게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2011-08-13 08:28:00
권빛나
경제 시장에서의 기업의 브랜드는 사람의 이름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브랜딩에 관심을 갖기 전에는 샴푸에서 시작해서 운동화에 이르기까지 제 온몸을 감싸고 있는 상품들이 (값을 떠나) 모두 '브랜드'임을 알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에 특히나 브랜딩에 관심을 가지면서부터는 제 몸 뿐만 아니라 주변 나아가 온 세상에서 볼 수 있는게 브랜드구나 새삼 놀라게 되었죠. 그러다 문득 브랜드명이 사람의 이름과도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구상에 수많은 사람이 있지만 그 중에는 다국적 브랜드처럼 그 한 사람의 영향력이 매우 큰 사람도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 사람도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개인의 가치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저는 제가 하고 싶어하는 분야에서만큼은 파급력이 굉장한 사람이 되고싶기에 감히 '내 이름이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해보자!' 라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그러기에 이번 소비자평가단 모집은 제게 중대한 기회처럼 느껴졌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브랜드를 평가하면서 그리고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및 전략 발표를 경청하면서 브랜드 마케팅 정기 강연도 들으면서 제 관심분야인 브랜딩에 대해 정말이지 많이 배울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기 때문입니다. 오늘 홍대 모임공간 토즈에서 가진 설명회에서 브랜드는 혼창통을 가져야한다는 강견현 팀장님의 주옥같은 말씀을 들었습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갖고 소비자와 마주할 수 있는 방법을 갖고 마지막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정말 좋은 브랜드라는 것이었습니다. 저도 저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대면 관계의 정도를 파악하여 사람들과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브랜드 제 이름을 걸고 빛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이런 뜨거운 바람을 갖고 소비자위원회를 신청합니다!
2011-08-13 01:40:00
왕혜준
안녕하세요 성신여대 생활문화소비자과에 재학중인 왕혜준입니다. 전공이 소비자쪽이라 소비자관련쪽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관련 활동들을 할 수 있는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저희 학교에 계시는 서경덕교수님이 활동하시는 소비자평가단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단이 되어서 최선을 다하여 기업들을 평가하여 저희 가족들과 친구들과 같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게 할 것이고 이를 통해 기업들이 좀 더 소비자를 위한 경영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08-13 01:31:00
오혜진
브랜드 마케팅 홍보 기획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소비자
2011-08-13 01:12:00
최영아
최일선의 소비자로 좋은 기업을 선정하고 싶습니다.
2011-08-12 23:45:00
이현영
우리나라의 한 소비자로서 무엇보다 냉정하게 평가하고 대한민국국민으로써 좋은것만 널리알리고 싶습니다^^
2011-08-12 23:35:00
      2351   2352   2353   2354   2355   2356   2357   2358   2359   2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