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황인찬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황인찬입니다. 마케팅 관련 대외활동 공고를 보고 이렇게 지원하게 됐습니다. 저를 한마디로 소개할 때 무엇이던 한시간 정도는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표현합니다. 사람들간의 공통화제와 관심주제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반응을 조절해가며 이야기할 수 있는 힘이 제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제 특징때문인지 제 희망 직종은 자연스래 "남들 앞에서 나를 설득할 수 있는 일"이 됐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나라는 존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연기, 강연, 발표, 토론 등 다양한 경험들을 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활동들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가 제게 그런 새로운 활동의 기회와 자기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지원했습니다. 무언가를 반드시 얻어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12 19:26:45
김익진
'현대 소비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으로서의 소비재가 아니라 상징적 기호와 그 이미지다.'
현대 소비사회는 과거 사용가치만으로 소비를 결정했던 것과는 달리 상징적 기호와 이미지를 기반으로 소비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대중매체의 발달과 함께 가속화되기 시작했고 지금의 소비사회를 이루었습니다. 저는 이 소비사회에서 이미지와 경험의 집합인 브랜드가 기업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중요한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이 중요한 일을 할 것인가?, 누가 이 중요한 일을 해낼 것인가?"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당당히 "그것은 올바른 역사와 이미지로 탄탄히 구성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하나의 목표 아래 똘똘 뭉친 팀입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지금 저는 그 팀의 일원이 되어 기업과 소비자의 매개체로써 양쪽의 니즈를 충족할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목표가 있습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 개인에서 팀의 일원이 되는 법, 브랜드 기획, 운영, 그리고 홍보 등을 배우고 경험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9-12-12 16:07:53
임수경
2019년 1학기에 CEOS, 신촌 it연합 창업동아리에 개발자로 들어가서 창업과 기획 마케팅 브랜딩 같은 것에 대해 보고 배우면서 진로를 변경했습니다. 7월 이후에 스타트업에서 인턴으로 일하며 작은 마케팅부터 실무적으로 공부하며 배워나가고 있는중이지만, 학구적인 부분에 부족함을 느끼고 지원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일하며 여러 다른 스타트업의 홍보 방식, 성공 사례 사람들의 구매심리를 보며 콘텐츠, 이미지,브랜딩이 가지는 가치가 판매 상품보다 더 중요해지는 시대가 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엇을 파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파느냐에 대해서 잘 수행되지 않으면 팔 수 조차 없는 시대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전공은 철학과 개발이지만, 다른 관점에서 보다 넓게 생각해 경쟁력있는 콘텐츠를 생각해낼 수 있는 것이 목표이기에 이번 기회로 저의 견문을 넓히고자 지원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019-12-12 14:37:53
이미래
2학년을 마칠 때까지 1학년 과대표와 2학년 학생회와 동아리 부회장을 하면서 학과 생활에 집중해 왔습니다. 학과 생활을 하면서도, 내가 가진 배려와 좋은 팀을 이끌어나가는 능력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대외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학과 생활이 끝나고 대외 활동을 찾던 중 기업 없이는 세상이 돌아가지 않으며 그런 기업의 생사를 결정하는 것이 브랜드라는 생각을 갖고 있던 제게, 팀 화이트는 제 인생을 바꿀 기회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대학교에서 '무역세미나'라는 과목을 수강할 때, 외국의 한 물품을 수입해오는 팀플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한 물품을 선정하기까지 수많은 브랜드를 보며 브랜드 경쟁 시장 속에서 어떻게 소비자와 소통해야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고민해보기도 했습니다. 이런 저와 팀 화이트가 만난다면, 끊임없이 생각하고 관찰하며 사람들과 소통을 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이 모인 팀 화이트가 같이 '상생'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019-12-12 12:40:55
김미리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고 그들을 원하는 사람과 그들이 원하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 수많은 관계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지원합니다. 2년 전 팀화이트를 지원했다가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나를 주제로 하는 발표에서 저는 저에 대해 어필하기 바빴습니다. 그때 어떠한 이유에서 떨어진건지 돌이켜봤을 때 팀이 아닌 나를 강조하고, 자신의 희망사항에 대해서만 생각하기 급급했던게 원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실제로 본인 한 명이 아니라 '사람들'을 생각하고, 그들과의 소통과 우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거에 비해 매우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한 요즘 시대에, 같은 관심사와 막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값지고 뜻 깊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일에 동참하고 일원이 되어 함께 성장하는데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2019-12-12 08:48:53
장홍준
저는 저는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는것을 모토로 삼고있는 21살 장홍준입니다. 저는 학교에 다니면서 취업에 대한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 자신의 전공만으로는 취업에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고 글로벌 융합형 인재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교육봉사, 지역봉사, 농축산식품 대외활동 등 여러가지 활동들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활동들로 느낀 것은 현대 사회는 브랜드 마케팅의 힘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요즘은 기업입장에서 비용이 큰 공중파 광고보다는 일반인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을 많이 진행중입니다. 이에따라 인스타 그램 과 유투브 계정을 개설함으로써 아직 대학생이지만 현대 사회의 브랜드 마케팅에 조금이라도 참여해보려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팀화이트 서포터즈 모집을 보게 되었고, 이번 겨울 뜻깊은 대외활동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이번 활동을 통해 새로운 동료들도 만나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알아보면서 느낀 점은 팀화이트의 로고처럼 기업의 일반적인 이익 추구가 아니라 사회, 기업, 소비자의 상생이 꼭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2019-12-12 02:52:06
정예진
안녕하세요. 저는 음식 추천 어플리케이션 창업을 준비하며 대표자이자 기획자로 활동했습니다. 사업아이템의 초안을 기획하고, 팀원들과 함께 차근차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아이템을 고도화해 나갔습니다.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모델 등을 수립하고 꼼꼼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사업계획서를 완성해 나갔습니다. 완성된 사업계획서로 지원사업에서 PT 를 진행하여 아이템의 창의성과 기술성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해당 활동을 하며 저는 기획과 브랜딩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꿈을 쫓아오다보니 팀 화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에서 해왔던 여러 교육과 멘토링,전략기획 활동들이 저에게는 매우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저 또한 팀 화이트의 구성원으로 활동하면서 함께 활동하면서 좋은 에너지를 나누고 의미있는 결과물을 만들면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12 01:13:42
안수오
안녕하세요 저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학기에 학교에서 디자인 마케팅 수업을 듣고 브랜딩에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배운 디자인이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도 아름답게 하는 것에 집중해왔다면, 브랜딩은 그 속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며 브랜드의 전반적인 방향성과 이미지를 잡아가고 결과적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꼈습니다. 또, 수업 중 조별과제를 통해 해당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여러 사람의 관점에서 브랜딩 솔루션이 효과적일지 생각해보는 과정이 새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이제 제 전공 커리큘럼 상 마케팅 수업을 더 들을 기회가 없어서 학교 밖에서라도 브랜딩과 관련된 활동을 할 수 있는 대외활동을 알아보던 중 팀 화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팀 화이트의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배워보고싶고, 서포터즈 활동 시 제 전공과 관련하여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새로 만나고 다양한 의견들을 들으면서 서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2019-12-11 18:15:44
유승열
기업측에서 보지못하던 면을 소비자가 문제제기를 하여 수정하는 일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개인이 하고싶어도 개인이라는 작은존재의 목소리가 작은데 이런 소비자포럼이라는 단체에서 만든 팀화이트라는 팀으로 목소리를 낸다면 보다 영향력있고 의미있는 변화를 일으킬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하였습니다
2019-12-11 14:23:46
박신영
# 누군가의 원동력이 될 브랜드 디자이너
시대의 흐름을 잘 타야하는 전공인만큼 배움에서도 단절없이 흐름을 타기 위해 취업을 택하는 대신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현재 재학중인 광고디자인학과에서는 프로그램 실습 위주의 교육과정을 배우고있습니다. 4년간 쌓아온 프로그램 스킬도 중요하지만 실무와 관련된 경험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서 부족한 실무 경험을 쌓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학교와 달리 팀 화이트는 브랜드를 한 걸음 더 가까이 지켜보고 브랜드 관련 공부를 위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저는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디자인 전략 사고 상승을 역점으로 두어 열정을 가지고 제가 목표로 하는 브랜드 디자인에 대해 공부하고싶습니다. 또한 아직 발견되지 않았을 저의 능력을 팀 화이트 팀원들이 주는 원동력과 훌륭한 멘토의 지도를 통해 갈고 닦아 나아가 훌륭한 브랜드 디자이너가 되고싶습니다.
2019-12-11 14:07:1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