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강지은
평소 브랜드 기획에 관심이 있었는데 관련 전문 지식을 접해볼 기회가 않았습니다. 이번 팀화이트에 지원하여 브랜드 기획과 마케팅 관련한 직무에 대해 자세하게 배워보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9-12-08 16:49:12
박수진
차세대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9-12-08 07:55:54
김재환
패션과 패션 브랜드를 사랑하는 의류학과 3학년 재학중인 김재환입니다. 저는 학창시절부터 옷을 사입는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옷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에 대한 관심도 정말 많아졌습니다. 패션에 대한 관심은 의류학과 진학으로 이어졌습니다. 의류학과 내에서는 패션디자인, 패션 텍스타일, 패션 마케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는데요, 저는 패션마케팅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수업을 들어왔습니다. 패션 마케팅, 패션커뮤니케이션, 패션 리테일링 등의 수업을 들으면서 국내외 존재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전략을 생각해보고 발표한 경험들이 있습니다. GU, 프로젝트앤, 한섬의 타임, 시스템, 마인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4P마케팅 전략, IMC전략을 세워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의 내부 역량과 산업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저만의 통찰력으로 아이디어를 짜내서 전략을 입안하는 활동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브랜딩 전략은 무엇인지, 내가 입안하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맞는 브랜딩 전략은 어떤것인지 고민해보고 생각해내는 과정이 저를 한단계 키워주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진 창의력을 맘껏 뽐낼수 있는 분야가 커뮤니케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야보다 커뮤니케이션 전략부분이 가장 다양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는 무엇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제품과 서비스가 우수하더라도 결국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하며 브랜드의 전략을 입안해보고 알리는방법을 심도있게 배워서 한단계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
2019-12-08 00:36:37
허예린
저는 평소 기획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관심을 기반으로 전공 수업으로는 수많은 브랜딩과 마케팅 관련 수업을 들었고, 학교 내 동아리 활동과 학회, 공모전 등을 통해서 다양한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이론적인 내용들을 바탕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구체적인 실무와는 거리가 너무 멀었고, 미래에 제가 할 직무에 대한 이해가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제가 평소에 관심이 있던 직무들의 구체적인 내용들과 차이점에 대해서 더 잘 알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4학년이 되기 전, 그리고 취업준비를 하기 전에 제가 관심이 있는 모든 분야에 최대한 많은 활동을 해보고 경험해보며 제 꿈을 구체화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한국소비자포럼의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제 관심 분야에 대해서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 거라 생각했고, 이 활동이 제 꿈을 더 확실히 하고, 미래를 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기 때문에 팀 화이트 활동을 신청합니다.
2019-12-07 22:30:20
정주희
4학년이 되고 주변 동기들이 본격적인 '취준'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저 또한 취업시장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부던히 노력한 끝에 원하던 직종의, 업계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회사에 취직했을 때는 뛸듯이 기뻤습니다. 하지만 막상 근무하면서 느꼈던 것은 사회에서 '나'라는 사람의 브랜드가 아직 너무 초라하다는 것, 그리고 필드에서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였습니다. 퇴사 후 대학생 신분으로 돌아온 지금, 남은 시간동안 팀 화이트에서 나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올리는 값진 시간을 쌓아 나가고자 합니다.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7 22:08:09
문수경
안녕하십니까, 경영학과 1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제 전공지식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한 사람의 특수성을 최대한 반영하는 패션 브랜드의 런칭'이 인생의 최종 목표입니다. 패션 브랜드는, 사람이 본능적으로 가지고 있는 자기표현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한다는 '자기 자신을 브랜딩 한다'라는 목적에 가장 가깝다고 봅니다. 또한 소셜 네트워크가 발전하고, 유튜브등 1인 플랫폼이 강세를 띄면서, 자기 자신을 브랜딩 한다는 점은 계속 중요해질것입니다.

변화하는 세태 속에서, 내 자신을 브랜딩 하는법을 배우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유튜브,인스타그램등의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한 인간 자체가 특수한 브랜드가 되어 수익을 창출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 자신을 알고 적을 알면 백번싸워 백번 이긴다는 뜻입니다. 돌아오는 시대는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시장에 드러내야만 하는 시대가 될것같습니다. 이렇게 시대는 변했지만,아직까지 저는 저를 브랜딩할만할 색채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활동을 매개로 저를 알아가는 과정을 얻고 싶습니다. 또 나아가, 제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2019-12-07 16:49:41
이승민
브랜드에 가치에 대해 배워보고 싶고 서포티즈도 해보고 싶습니다. 또한 팀화이트 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좀 더 배워나가고 싶습다. 저번에 시간을 잘못 맞춰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시간에 주의하여 오리엔테이션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2019-12-07 13:12:49
양원준
저의 꿈은 제품 공정관리(생산하는 제품의 모든 활동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는 것)를 하면서, 최대의 효율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관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얼핏 보면 브랜드 마케터를 양성하는 팀화이트와 성격이 다르지 않나 싶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제 전공과 관련된 여러 자격증들을 취득하고, 공부를 하고 나서 깨달았습니다. 소비자와 제품이 만나는 첫걸음이 브랜드입니다. 왜 소비자가 이 브랜드를 선택했는지 파악하는 것이 관리자의 필수 소양입니다. 소비자는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생산과정 중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있어 그 제품을 선택합니다. 바로 이 부분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터가 어떤 생산과정을 중요시하여 홍보를 했는지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파악해야 합니다. 즉, 관리자는 소비자와 가까이 위치한 마케터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깨달은 점을 바탕으로, 공정관리자를 꿈꾸는 저에게 마케터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 모집공고에 적혀있는 것처럼 가슴으로 느끼고 행동으로 실천하며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신청했습니다.
2019-12-07 18:23:05
정아리아
제 꿈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클래식음악 브랜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쇠퇴되는 클래식 산업을 다시 일으키고 싶습다. 이를 위해 경영학, 마케팅, 예술경영등을 공부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외봉사, 여행, 여러 특강과 모임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하여 어떻게하면 훌륭한 브랜딩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 체험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19-12-06 23:06:48
김광렬
아직 군인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중이지만, 2년이란 시간동안 나를 찾아나서면서 내가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많이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마케팅이라는 저에게 필요한 업무를 찾게 되었고 그와 관련하여 팀 화이트는 저에게 안성맞춤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꾸준히 자신의 삶에 대하여 질문하면서 항상 변해갈 수 있는 준비된 인재가 되기 위하여 배우기 위해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9-12-06 21:13:3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