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안재현
저는 모빌리티 산업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고 성공적으로 이끌고 싶은 사람입니다. 최근 시장은 기업뿐 만 아니라 개인들도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브랜드를 볼 때마다 감탄하고 브랜드의 생존 전략을 파악하면서 각 브랜드마다의 차별점을 파악하며 공부하며 저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밑바탕을 쌓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팀화이트를 알게 되었고 이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서 심도 있게 배울 수 있고, 브랜드를 다루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내 활동이나 수업 등에서 브랜드 분석 활동이나 마케팅 전략 활동을 할 때마다 신나고 흥미롭게 했지만 실무에 가깝고 현실적인 이야기가 없는 단순한 이론적인 것들이었기에 성장에 있어서 큰 도움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팀화이트에서의 활동을 통해 양질의 지식을 얻고 저의 목표를 향해 한 발자국 나아가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04 23:43:00
이나현
에브리타임 앱에서 대외활동을 찾다가 팀 화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리더와 마케팅이라는 대표 문구, 그리고 활동에 관한 정보를 보고 이 활동에서 쌓은 경험이 제 관심사에 대한 충족 및 제 진로 설정과 각종 창업 관련 실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제 적성에 적합하다고 생각했기에 창업과 마케팅이라는 분야에 꾸준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고등학생 때 옷 브랜드를 운영하시는 실무자분의 강연에 참석하기도 하였고, 현재도 창업 동아리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에 기반한 사업 아이디어를 최소 기능 제품(MVP)로 검증하는 린스타트업 프로젝트에 참여 및 창업 동아리 내부에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 소모임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어떤 매장을 지나갈 때도 실적이 좋은 대기업들의 매장을 보면 모두 브랜딩이 잘 되어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만약 제가 창업을 하게 된다면, 저런 브랜딩을 해야만 할 것이고 굳이 창업이 아니더라도 브랜딩을 어떻게 하면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을지, 또한 마케팅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 지에 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이런 저에게 팀 화이트에서 진행하는 브랜드에 관한 지식 공유, 관련 이론과 실무에 대한 경험까지 할 수 있으며, 브랜드 내에서 각자 역할을 분담해 협업할 수 있다는 것이 제 장점 강화 및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로서 굉장히 설렘과 함께 메리트 있게 다가왔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브랜드의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싶었기에 오리엔테이션에 신청합니다.
2024-04-04 20:54:34
양희수
마케팅 진로로 생각하고 있기때문에 여러 대외활동을 통해 실무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따라서 더 나아가 팀화이트 활동을 하며 브랜드를 배우며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해보고싶습니다.
2024-04-04 19:29:25
오유진
학교를 다니며 진로에 대해 방황한 끝에 마케팅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 구절, 한 장면으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마케팅이 얼마나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비록 진로 파악이 늦어 경험은 없지만 마케팅에 강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더 알아가고 싶습니다.
2024-04-04 18:21:32
김연우
브랜드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또 브랜드 광고 기획안을
작성하는데 흥미가 있습니다!
2024-04-04 16:11:31
현소영
안녕하세요 저는 광고홍보학부와 디자인을 복수전공 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저는 브랜드 디자이너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브랜딩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키우기 위해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에 지원합니다. 브랜딩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실전 경험을 쌓으며 다양한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다른 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성장하고 싶습니다. 제 전공을 바탕으로, 참가자들과 함께 브랜드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공부하고 협업하여 실무에 필요한 스킬을 함께 배우고자 합니다.
2024-04-04 10:03:45
김윤서
브랜드 디자이너 직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브랜딩 수업을 통해 배운 것이 있다면 디자인에 있어서 탄탄한 기획이 없다면 디자인은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현재 광고대행사에서 인턴일을 하고 있는데 V2SHOP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를 전담하면서 기획자와의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팀화이트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협업하면서 브랜드 기획의 전반적인 면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팀화이트에서의 경험이 제가 앞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기획할 때와 기획자와 소통할 때 큰 밑거름이 되어줄 것이라고 확신을 합니다.
2024-04-04 09:35:21
류정경
브랜드 디자이너를 목표로 하는 학생입니다.

디자인에 대해 공부하며 디자인만 하는 디자이너가 아닌 기획력과 통찰력을 가진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팀화이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의 협업을 경험하고,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애정으로 브랜드를 배우고 싶습니다.
2024-04-04 06:52:50
김설희
졸업 후 취업하고 싶은 분야 및 현재 가장 관심 있는 영역이 브랜드 마케팅입니다.
회계부서로 회사를 다니던 중 경영학 분야를 심도 있게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학위 취득 후 올해 경영학과에 편입하게 되었습니다.
재학 중 마케팅, 브랜드 타켓팅, 경영전략과 같은 분야의 지식과 폭넓은 시각을 갖는 것을 대학 생활의 성취목표로 설정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관련 책과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의 콘텐츠를 접하면서 해당 분야가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기업 경영 전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다각화된 시각을 가지고,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지식을 얻고 싶습니다.
2024-04-04 02:23:50
이민지
저는 미디어영상광고학과에서 해당 전공을 배우며 광고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관심이 생겼지만 제가 배운 부분이 브랜드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더욱 넓은 시야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습니다."의 의미를 자세히 알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03 23: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