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고은비
저는 공간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4학년 고은비입니다. 저는 졸업을 앞두고 어떤 분야로 취업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렇게 취업 사이트를 많이 뒤져본 결과 유독 브랜딩을 공간에 녹여낸 회사들이 눈에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단순히 공간을 만드는 게 아니라 ‘공간 브랜딩’이라는 것을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브랜딩부터 공간까지 전반적인 컨설팅까지 말이죠! 그래서 전부터 알고 있었던 팀 화이트에서 브랜딩을 제대로 공부하고 경험해 보기 위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6-15 22:49:05
김다은
본질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브랜드, 남들과 차별화시킬 수 있는 브랜딩을 해보고싶어 지원하였습니다.
브랜드란 사람의 이름과도 같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신의이름을 가지고 활동합니다. 성장을 하며 이름 석자를 대었을 때 이사람은 어떤사람인가 정의됩니다. 브랜드 역시도 기업의 역사를 보여주는 일련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 브랜드옷을 굉장히 즐겨입으면서 궁금한 점이 있었습니다. 도대체 똑같은 옷모양,재질을 가지고서 브랜드로인해 가격이 엄청나게 상승할까. 바로희소성 그리고 브랜드에대한 사람들의 선호정도가 브랜드 가치를 결정했던것이었습니다. 가방을 만들어보고 싶어 저만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만들어 판매하였습니다. 제일 중요한 판매로 이어지는 접점은 바로 브랜드 마크였습니다. 직접만들어보고 어떤곳에서 수익이 창출되는지 직접 느껴보며 브랜딩이라는 과정에 관심이 커지게되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를 만들면서 자신만의관점과 많은사람들의 해석하는부분이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의 의견을 듣고 해석해보고 나의관점에서 반추하는 과정에서 더 훌륭한 브랜딩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과정을 통해 글로벌까지 나아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고 싶습니다.
2024-06-15 22:10:49
김다은
본질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브랜드, 남들과 차별화시킬 수 있는 브랜딩을 해보고싶어 지원하였습니다.
브랜드란 사람의 이름과도 같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신의이름을 가지고 활동합니다. 성장을 하며 이름 석자를 대었을 때 이사람은 어떤사람인가 정의됩니다. 브랜드 역시도 기업의 역사를 보여주는 일련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 브랜드옷을 굉장히 즐겨입으면서 궁금한 점이 있었습니다. 도대체 똑같은 옷모양,재질을 가지고서 브랜드로인해 가격이 엄청나게 상승할까. 바로희소성 그리고 브랜드에대한 사람들의 선호정도가 브랜드 가치를 결정했던것이었습니다. 가방을 만들어보고 싶어 저만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만들어 판매하였습니다. 제일 중요한 판매로 이어지는 접점은 바로 브랜드 마크였습니다. 직접만들어보고 어떤곳에서 수익이 창출되는지 직접 느껴보며 브랜딩이라는 과정에 관심이 커지게되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를 만들면서 자신만의관점과 많은사람들의 해석하는부분이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의 의견을 듣고 해석해보고 나의관점에서 반추하는 과정에서 더 훌륭한 브랜딩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과정을 통해 글로벌까지 나아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고 싶습니다.
2024-06-15 22:09:24
김가현
광고 관련 학부로 시작하여 광고에 대한 저의 꿈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기획서를 작성해보며, 저의 목소리로 소비자의 마음과 감성까지 매만지는 광고에 큰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마케팅과 하나의 광고가 아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저만의 목소리와 솔루션을 '브랜드'라는 이름으로 완성해보고 싶습니다.
2024-06-15 16:09:28
윤가영
언제나 브랜드의 가치를 탐구하고 사랑해온 경영학과 4학년 대학생입니다. 작은 브랜드부터, 누구나 아는 큰 브랜드까지 각자만의 스토리가 있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하고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제가 추구하는 가치와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나르는’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향수를 제작했습니다. 20대 청년들이 ‘자립’에 대해 느끼는 다양한 감정과 공간에 대한 의미를 3가지 종류의 룸 퍼퓸에 담아 총 2회의 펀딩을 진행했고, 1차 260%, 2차 123%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제가 직접 만든 브랜드의 영향력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강력한 힘과 소중함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를 공부하고, 좋은 인사이트를 얻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단단한 브랜드를 직접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열정 넘치는 분들과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브랜드에 대한 지식을 함께 알아가고 싶습니다.
2024-06-15 15:06:05
최우진
저는 최우진입니다.
현재 대학교 3학년으로 마케팅에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나, 전공 수업에서는 이를 충분히 배우기 어려워 개인적으로 블로그 운영과 외부 활동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에서 좋은 기회가 닿아 기획, 마케팅 서포터즈로 활동하여 컨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팅 기획안을 제안하는 대외 활동에 참여 중이며, 현재 성황리에 활동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7월부터는 우체국 공익재단 홍보 활동 또한 예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가장 절실하게 느낀 건, 제 스스로의 부족함이었습니다.
이러한 결핍과 부족함을 보충하기 위해 미래를 위한 탄탄한 초석을 팀 화이트에서 쌓아 나가고 싶습니다.

앞으로 취업과 직무를 고려하여 브랜딩, 데이터를 전공하여 저의 미래를 확고히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의 강연과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무 역량을 키우고 싶습니다. 이를 위한 첫 걸음인 오리엔테이션에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 리더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성장하며, 저만의 셀프 브랜딩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영감과 변화를 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6-14 23:46:18
이종훈
국가직무능력표준에서 건축영역을 볼때 건축설계능력보다 중요하다고 되어 있는것이 다름아닌 마케팅이었다. 생각해보니, 건축이라는 내 세상을 전혀 모르는 상대에게 전달하는 것은 하나의 설득이고 이는 마케팅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런 마케팅은 학교에서 잘 가르쳐 주지 않고 있어 혼자 독학하기로 생각했다. 우선 마케팅의 기본인 설득과정을 코세라를 이용해 미시간 대학교의 'Successful Negotiation'을 이수했다. 하지만 이 과정을 통해서는 마케팅을 건축에 어떻게 접목시킬지를 알기 어려웠다. 이를 보완하고 싶어서 마케팅 동아리에 들어갔지만, 공모전에 집중하는 동아리였다. 내가 마케팅을 알 수 있는 환경이 아니였던 것이다. 그래서 '마케팅 설계자'라는 책을 찾아 읽었지만, 너무 실질적인 내용인지라 나에게 바로 적용하기 힘들었다. 마지막으로 이 팀 화이트를 알게되어 지원하게 되고,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마케팅에 대해서 배울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2024-06-14 13:42:23
김용하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며 좀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 교류를 하며 시야를 넓혀보고 싶습니다. 또한 경험을 통해 나 자신을 성장시켜나가며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6-14 13:20:22
김연주
제가 하고자하는 말이, 나아가 세상에 전하고 싶은 저만의 생각과 가치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심오하고 추상적인 생각들을 보다 명확하게 구체화시켜 표현할 줄 아는 기획자가 되고 싶습니다. 늘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브랜드의 힘 하나로 상품의 가치와 심지어는 그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의 가치도 함께 정해지는 것 같아서 브랜딩이라는 활동이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팀 화이트는 어떤 팀이고,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고 싶어서 오리엔테이션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6-14 12:17:08
김도연
경영학과에 진학하면서 경영학에 관련된 많은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근래에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브랜드가 갖는 가치는 무엇인지, 브랜드가 어떻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지 등 저의 의문을 해소하면서 동시에 실무적, 이론적인 것들을 몸소 배우고자 팀 화이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6-14 07:18:2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