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김은주
올해 초, 팀화이트 모집 공고를 보고 너무나도 많은 사람, 대단한 사람들이 도전하는 것을 보고 시작하기도 전에 도전을 할까말까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내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도전'을 했다는 것조차 큰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그 도전이 더더욱 의미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또 한 번 팀 화이트에 도전합니다.
각자 마음 속에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향해 한 발짝 내딛는 팀 화이트 팀원들과 함께 만나 나만의 '브랜드'를 찾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3 17:29:41
한성훈
신청사유. 거창한 사유가 필요하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랜드가 세상을 바꾼다는 문구, 그리고 그 두근거림. 넓은 세상에서 수많은 경험을 하고싶은 처에게 도전해볼만한 충분한 이유가 되었습니다. 코카콜라, 나이키, 디즈니 많은 브랜드들이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최고로 생각하는 브랜드는 바로 "kaws"라는 예술가 입니다. 하나의 캐릭터를 다양하고 창의적이게 변형시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즐거움을 주는 예술가. 저는 이 기회를 통해 그런 브랜드가 되어 보고 싶습니다. 세상을 비꿀 저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3 17:24:12
이하영
평소 마케팅과 브랜딩에 관심이 많아 학교를 다니며 관련된 깊은 공부를 하고자하는 계획이 있었습니다. 평소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이번 팀화이트 대외활동은 저에게 매우 흥미롭게 다가왔고, 더욱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학교 홍보대사를 함께 하는 선배님께서 이번 대외활동을 추천해주셨는데, 팀화이트 프로그램을 보자마자 저에게 딱 맞는 대외활동이라고 생각했고, 여러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저는 관련된 분야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학과 sns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썸네일, 카드뉴스 제작 및 글을 작성해 게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대입박람회와 같은 행사에 발로 뛰며 학교를 대표하고, 학교를 알리는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학교 내에서만이 아닌 한 발짝 더 나아가 대외활동을 통해 시야를 넓혀나가고 싶습니다. 마케팅, 브랜딩 관련 분야는 이론적인 지식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대외활동과 같이 직접 경험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경험중심적이고, 경험을 통해 성장해왔으며 학교활동에서 얻은 것을 토대로 팀화이트 활동에서 저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더욱 가치있는 것들을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또한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시너지를 만들며 좋은 결과를 만들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21-07-23 17:11:00
송지우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 뇌리에 꽃히는 문구였습니다.
평소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고, 내 능력을 키워 세상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막연한 생각을 단순히 생각으로 그치지 않으려면 무언가 행동하고 실천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던 중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라는 헤드라인을 달고 있는 팀 화이트 21기 모집 포스터를 보게 되었습니다.‘세상을 바꾸자’. 가슴에 와닿는 문구였습니다. 모집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고 sns를 통해 선배기수들의 활동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말만 팀활동이 아니라, 다같이 열정적이고 소통하며 활동하는 ‘진정한 팀활동’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 걸 알 수 있었고, ‘나도 이런 사람들과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가치있는 활동을 같이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지닌 열정과 긍정적인 마인드는 물론, 작년에 다른 기업에서 기획 및 홍보 서포터즈로 활동한 경험이 팀 화이트 21기로 활동하는데에 있어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또한, 앞으로 내가 어떤 목표를 설정해서 세상에 나아가야 할지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과 내 삶을 브랜딩하는 과정을 팀 화이트와 함께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2021-07-23 16:29:19
이우제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공학과에 재학중인 이우제입니다. 전 평소에 창업을 진로로 생각하면서 로고 디자인이나 마케팅, 브랜드를 꾸려나가는데 관심이 많았습니다. 저는 평판이 좋은 기업이나 연예인들을 평소에 세심하게 관찰하면서 기업이나 한 사람의 가치가 두배, 세배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딩이 매우 중요하다고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브랜딩에 관한 지식이 적었기에 스스로 브랜딩하고 정체성을 찾는데 답답함을 많이 겪었습니다. 그리고 저와 비슷한 목표나 고민을 가진 사람들을 찾기 쉽지 않았고 또한 브랜딩 관련 수업을 들을 기회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팀 화이트을 접하게 되었고 정녕 제가 찾던 프로젝트였기에 꼭 참여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저는 몇차례의 기획이나 공모전 경험, 학교에서 배웠던 포토샵, 프로그래밍 기술이 제 버팀목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서 브랜딩에 한껏 제 몸을 담고 제 꿈에 가까워지는 동시에 브랜딩을 외부에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021-07-23 15:51:24
엄예림
스포츠 산업 및 마케팅 쪽으로 진로를 계획하고 있고 우리의 삶 속에 많은 스포츠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브랜드를 알아가고 싶습니다. 또한 영상 제작 및 카드뉴스 제작에 경험이 많고 학교에서 포토샵 강의를 들어 이런 것들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알리는데에 더 수월하게 힘쓸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평소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를 알릴 수 있는 업무를 한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1-07-23 09:58:32
김하민
안녕하십니까 저는 브랜드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주도하는 마케터가 되고싶은 김하민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팀 화이트가 되고 싶고, 꼭 지원해야만 했던 저의 이야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시장의 흐름은 브랜드가 주도한다, 브랜드는 의견들이 모여 참신함을 만든다'라는 말을 작년과 올해 직접적으로 경험을 통해 많이 체감하였습니다. 명지대학교 홍보대사 '새빛모리' 회장을 맡으면서 '명지대학교'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고민하였습니다. 수많은 대학들 사이에서 큰 변화를 추구하는 어쩌면 보수적인 분위기 속에서 참신함을 만들어야했습니다. 수많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영상을 촬영하면서 대학 홍보의 최전선에 있는 홍보대사들이 변화를 시도하구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습니다. 특히 올해 참여한 명지대학교 광고 공모전에서 다른 학교들과 차별화되는 점으로 기획하고, 촬영하여, 편집하여 대상을 타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저는 현재 제가 촬영하는 필름카메라의 사진들로 물건을 만들어 판매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작은 단순히 선물받은 필름카메라에서 시작하였습니다. 필름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엽서로 만들어보고 지인들에 무료로 나눠주고, 핸드폰 달력을 만들어 무료로 나눠줬습니다. 지인의 한마디 "이거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것 같은데?"라는 말이 저에게 시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리고 내 물건들이 브랜드가 되어보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지금 저와 2명의 친구들과 저는 리더 겸 포토그래머로 활동중입니다.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보면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기에 소량제작으로 오는 한계, 주문방법, 홍보방법 제가 직접 팔 걷어가면서 배우고 있고, 하나의 취미이자 브랜드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제가 직접 경험을 해봤기에 팀 화이트, 즉 소비자평가단과 화이트 컨슈머를 하나로 연결하는 과정의 일은 저에게 특별한 활동이 될 것이고 열정 가득한 활동이 될 것 입니다. 브랜드를 경험해봤고, 홍보해봤기에 컨셉구축부터 커뮤니케이션까지 제 경험을 상기시키며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독창적인 기획과, 많은 리더의 경험이 결단력과 의사소통 그리고 화합력, 카메라에 친근하며 찍고 찍히는 자신감 이러한 저의 내적 구성원들이 결합되어 팀 화이트 활동 동안 역량을 발휘할 것입니다. 브랜드의 시작은 나이에서 나오는 것도, 능력에서 나오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애정과 열정 '투(TWO)정'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정과 열정으로 무장된 사람은 그 활동만으로 24시간을 생각할 것이며, 많은 생각은 최고의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인도할 것입니다. 이러한 저의 '투(TWO)정'을 팀 화이트에서 발휘하고 싶습니다. 화이트는 빨간색을 만나면 분홍색을 냅니다. 그 말은 분홍색을 내기 위해서는 화이트, 즉 하얀색이 필수적이라는 말입니다. 이러한 팀과 팀원이 되고 싶습니다. 다함께 화합되며, 뭉칠 수 있게하는 그런 화이트, 필수적인 존재의 화이트, 희생적이면서도 남을 빛내주고 능력을 발휘하는 그런 팀 그리고 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A' Team White에서 중요한 단어인 'A' 의미를 소중히 간직하며 기억하는 팀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팀 화이트 21기 지원자 김하민이었습니다.
2021-07-23 01:44:44
이승원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시즌이 바뀔 때 브랜드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의류를 찾아보면서 만약에 내가 브랜드를 하나 만든다면 어떻게 브랜딩을 해야 소비자들에게 소비욕구를 불러 일으킬지에 대해 생각하였습니다. 저는 브랜딩을 할 때 브랜드의 대표적인 슬로건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슬로건은 브랜드의 역사와 색깔 등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단순하게 제품만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이 구매한 제품을 사용할 때 그 브랜드의 슬로건이 자연스럽게 머리에 입력이 되어 운동할 때나 작업을 할 때 더욱 자신감 있고 창의적인 태도로 임할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소비시장에 있어서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필요했고,창의적이고 책임감 있게 배워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1-07-22 14:20:39
백금렬
심리학과 재학생이지만 부전공으로 광고홍보학과 수업을 듣고 있는 중 입니다.
광고홍보 수업을 들으면서 기업의 브랜드에 관해 공부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브랜드가 우리 주변에 많이 있지만 우리가 기억하는 브랜드들은 한정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한정적인 브랜드의 힘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강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때부터 브랜드에 관한 책을 찾아 읽으면서 스스로 공부하고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더 깊고 자세하게 브랜드가 무엇인가? 라는 것을 알기 위해 팀 화이트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발견한만큼 이번 팀 화이트에 선정이 되어 열심히 활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2021-07-22 00:45:19
구예원
안녕하십니까! 저는 팀 화이트 21기에 신청하게 된 구예원이라고 합니다.
2학년 2학기에 우연히 마케팅원론 수업을 듣게되었고, 이는 경영학 복수전공까지 이끌어 주었습니다. 현재 제가 공부하고 있는 아동복지학부에서 특히나 '사회복지'를 심화전공 중에 있습니다. 경영학과 사회복지를 함께 공부하면서 저만의 사회적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찾던 중, 팀 화이트 프로그램이 저의 꿈을 이루어주는데 도움이 될 거 같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전공과목을 수강하면서 이론은 많이 쌓았지만,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보거나, 기획해본 경험이 부족하여 이번 기회를 통해 실제 기획 및 컨설팅을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 21기에서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잡고 싶습니다!
2021-07-21 23:02:3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