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김기열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팬을 만들어야 합니다. 자신이 브랜드가 되거나 무언가 만들어서 브랜딩을 하는 것 등 부자의 반열에 오르려면 자신만의 것이 필요한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다 이루고 싶고 배움에 대해서는 끝없이 나아가고자 합니다. 현재 AI와 수학을 전공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온전히 제 것이 없습니다. 제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시험하고 싶고 궁극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여유 또한 즐기고 싶습니다. 회사에 얽매여 지내는 것은 최소한으로 저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현재까지 저를 책임져 준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16 16:25:09
강민재
저는 시각디자인을 전공, 마케팅을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는 24살 대학생입니다.
두 전공에서 공통으로 배우는 브랜딩이라는 분야에 대해 이론 뿐만 아니라 실무적으로도 배울 수 있는, 사회에 나가기 전 유일한 기회라고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으로서의 브랜딩 뿐 아니라 학교를 벗어나 많은 사람들과 만나 협력하여 만드는 브랜드를 팀 화이트를 통해 배우고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2024-04-16 13:34:34
신동현
혹시 시몬스 침대의 광고 캠페인인 Oddly Satisfying video를 아시나요? 시몬스는 침대를 취급하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이 광고에서는 침대는 물론이고 침대를 연상시키는 그 어떤 장면이나 단어조차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단지 묘하게 편안함과 쾌감을 느끼게 해주는 반복되는 장면을 보여줄 뿐입니다. 시몬스가 이러한 광고를 선보인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시몬스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이고, 이 가치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늘날의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는 마치 인간관계와 같습니다. 우리가 어느 사람을 잘 알고 신뢰하는 것이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는 것처럼,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신뢰를 얻는 것 또한 오랜 시간이 필요한 과정입니다. 앞서 언급한 예시와 같이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노력은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어내고, 더 끈끈한 관계로 발전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애플, 나이키 등과 같이 브랜드의 가치를 잘 전달하여 세계 각지에 충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관찰하며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싶은 열정이 생긴 동시에, 저 또한 멋진 가치를 품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때문에 팀화이트 27기는 저의 인생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16 02:42:11
이지원
저는 현재 마케팅, 광고 쪽으로 꿈이 생긴 학생입니다.
재수를 하면서도 그 어떤 꿈도 찾지 못하고 방황했었습니다. 저는 꿈이 없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무서웠습니다. 이제는 걸어가야 할 이정표를 스스로 적어 세워야 할 때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대학 입학 직후부터 지금까지 나의 진로에 대하여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중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전공하던 친구가 “너는 영상편집을 좋아하고 잘하니 그것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해 봐” 라고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저는 이날을 기점으로 취미를 꿈으로 바꿀 수 있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상편집 및 기획 마케팅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것은 “광고” 계열이 아닐까? 생각했고 해당 분야를 생각 중 난관에 부딪혔습니다. 마케팅을 위해 가장 중요한 “브랜드”란 무엇일까? 저는 여전히 해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 해답을 팀 화이트에서 직접 경험하며 찾고 브랜드에 대하여 배우고 싶습니다. 이곳 팀 화이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꼭 함께하고 싶습니다.
2024-04-16 01:58:08
황승연
팀 화이트에서의 경험을 통해 대학교 전공 수업에서는 얻을 수 없는 다양한 실무적 경험을 얻고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저에게 브랜드에 관한 새로운 인식을 제공하고, 제가 가지고 있던 관점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활동을 통해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저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사람들과 협력하여 관점을 넓혀 보고 싶습니다.
2024-04-15 23:59:30
김채은
입시를 준비하며 나다운 것이 무엇인지, 나의 가치는 무엇이고 이 가치를 살리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에 대해 처음으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 생각들을 하게 되면서 ‘나’에 대해 더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궁금해졌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 동기들, 선배들과 비슷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으리란 막연한 기대가 있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더 이야기나누고 싶고 세상을 더 넓게, 깊게 관찰하고 싶습니다.
또한, 최근 들어 ‘퍼스널브랜딩’이라는 말이 화제가 될 만큼 ‘브랜딩’의 가치가 올라가고 있는 요즘, 팀화이트의 다양한 활동들과 후기가 저의 브랜딩에 도움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들어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2024-04-15 18:16:52
정다원
브랜드에 대해 더욱 디테일한 정보를 배우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산업디자인학과와 실내건축디자인학과를 병행 중이기에 브랜딩이 굉장히 중요한 전공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디자인을 할 때 가상의 브랜드라 생각하고 기획할 때 가장 큰 즐거움을 느끼기에 더욱 세부적으로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저만의 브랜드 창업을 생각 중이기에 먼 미래 저에게 큰 도움이 될 유익한 프로그램이라 판단하여 신청하였습니다.
2024-04-15 15:56:37
권현진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하는 역량을 키우고 싶어 신청했습니다.
2024-04-15 10:42:58
이주연
팀 화이트는 저에게 여러 기회를 줄 수 있는 활동입니다.
우선 다양한 기업과 컨택해 직접 브랜딩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와닿았습니다. 또한 코로나와 휴학으로 인해 다양한 사람과 만나 소통할 기회가 부족했던 점을 채워줄 활동이라 생각합니다.
지인이 팀 화이트 활동을 하며 좋았던 점 2가지를 말했던 적이 있습니다. 학교이외에 곳에서 인맥을 쌓을 수 있고, 기업의 브랜딩에 직접 참여하고 기획한 것이 실행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저에게 필요로 하다 생각한 부분을 팀화이트 활동으로 채우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15 04:55:37
이선주
영어영문학과를 재학 중입니다. 저는 영어를 전공으로 배우면서 해당 전공을 다른 분야에 접목시켜 진로를 찾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해왔습니다. 대학교를 다니는 내내 알바와 학업을 병행하며 나름 열심히 지냈지만 평소에 관심이 많던 분야인 마케팅을 배울 수 있던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팀화이트 활동을 접하게 되었고 이 활동이야말로 제 시야를 넓히고 풍부한 경험을 쌓는 데 꼭 필요한 활동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갖는 가치, 브랜드의 구축된 이미지 등이 마케팅에 있어서 얼마나 큰 힘을 갖는지 일상 속에서 느끼고 있지만 정작 그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 브랜드의 힘이 정확히 어디로부터 나오는지 등등을 보다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마케팅은 단순히 창의력과 분석으로만 좋은 결과를 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활동이 합쳐져 서로 시너지를 내야만 좋은 마케팅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다른 분들과 협업하면서 좋은 활동을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저는 팀화이트의 한 부분이 되어 누구보다도 열심히 브랜드를 배우고 세상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은 이론적인 것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것 또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 활동은 저의 진로에 있어서 정말 좋은 양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24-04-14 20:47:2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