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김세연
과는 실내건축이지만 전적 대학에서 중앙광고동아리, 현재 대학에서도 중앙마케팅 동아리를 할 정도로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브랜드 중에서도 초기 과정인 기획에 관심이 많아 광고 기획이나 마케팅 기획과 같은 기획분야로 활동하며 여러번의 수상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제가 속한 그룹은 더 많은걸 배우기엔 한계가 있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제가 다니고 있는 대학교 사람들보다는 실제 현장에서 일하는 실무자와의 대화,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대화를 통해 브랜드와 기획에 대해서 심도있게 배워보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저번 기수에 최종합격을 하였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활동하지 못하게 된 것에대해 매우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26기에는 팀화이트 활동날짜인 목요일에 아예 수업시간을 잡지 않고 적극적으로 활동해보고자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22 14:45:36
정채연
단순히 마케팅이 아니라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것이 생소하고 흥미로웠다. 전공 특성상 기업 경영과 창업에 대한받고 있지만 “브랜드”가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가르쳐주지는 않았다. 사실 우리가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이 브랜드 그 자체임에도 말이다. 그렇게 학습의 아쉬움을 느끼던 중 우연히 학교 게시판에서 팀 화이트 공고문을 보게 되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짧은 시간에 빠져들었다.‘ 맞다, 내가 배우고 싶었던건 이런거였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고 곧바로 신청서를 작성했다. “브랜드”를 배우고 이해하여 진정한 기업가의 자질을 그리고 현명한 소비자의 면모를 배우고 싶습니다 :)
2024-04-22 11:18:50
한아름
대학교 입학하기 전부터 '브랜드' 라는 분야에 관심이 많아 관련 대외활동을 하며 경험을 쌓았습니다. 특히 2022년 대외활동인 '상상유니브마케팅스쿨' 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전 디자인 담당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영상 제작, 기획, 홍보 등 각 역할이 있는 저 포함 5명이 팀이었고, 제시한 브랜드 홍보를 위해 1달 가량 대면으로 모임 회의를 하여 최종 광고 영상으로 마케팅 활 동을 하는 큰 프로젝트였습니다. 활동을 하며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 등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대학교 3학년이 시작되고 브랜드 관련 수업을 듣고싶었지만 수업이 인원 초과로 2학기내내 듣지 못 하였습니다. 포기하고싶지 않아 개인적으로 브랜드 공부와 디자인 캠프를 지원했지만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 오리엔테이션을 듣고 어떤 활동을 하고, 어떤 점을 배울 수 있는 지 파악하여 꼭 멋진 경험을 얻고 싶습니다.
2024-04-22 03:26:57
박소영
최근 직업교육을 받으며 기업 브랜딩 이외에도 나에 대한 브랜딩이 중요함을 배웠습니다.
팀 화이트로 활동하며 나를 더 알아갈 뿐 만 아니라 좋은 브랜딩, 기억에 남을 브랜딩을 배워 이를 제게 적용시키고 내면화시키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또 많은 분들이 의미 있었다고 추천한 대외활동이라 오리엔테이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21 12:12:02
손성재
브랜드는 기업이나 제품을 나타내는 상징이자 대표성을 갖는 중요한 개념입니다. 유명 브랜드는 기업의 핵심가치를 잘 보여주며,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는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된 유니크한 특징을 가져야 하지만, 너무 과장되거나 튀는 부분만 강조되어서도 안 됩니다. 대학에서 배운 천안 뜌주르와 뜌레주르, 그리고 김밥천국의 브랜드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는 추상적인 개념이지만 상징성과 대표성을 통해 고귀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흥미가 높아졌고, 팀화이트에 대해 알게 되었고 브랜드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시간을 갖고싶습니다. 팀화이트에서의 활동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더나아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이 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팀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20 16:38:28
최강이
마케팅과 마케터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고 싶고 저를 한층 더 성장 시키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19 19:32:27
심재훈
수많은 브랜드가 홍수처럼 넘치는 현 상황 속에서 브랜딩은 기업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습니다. 브랜딩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기업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수단일 뿐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에 기여하는 주요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1학년까지는 주로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지만, 현재는 제대로 된 브랜딩 없이는 마케팅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에 브랜딩에 대한 역량을 키워보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팀화이트에서 활동하며 브랜딩을 배워 기업의 근본적인 부분을 개선하고, 마케팅과 연계한 홍보를 통해 브랜딩의 성과를 몸소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2024-04-19 16:26:15
이유진
저는 대학강의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개념을 배우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추상적으로만 인지했던 ‘브랜드’라는 개념은 해당 수업 통해 보다 구체적인 것으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라는 것은 단순한 네이밍을 넘어, 하나의 식별 수단이자 상징으로 작용하는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관리가 필수적이라는 점, 브랜드도 각자를 어필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중요시한다는 점에서 하나의 ‘인간’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 지점에서 브랜드 연구는 특정 브랜드의 숨결을 불어 넣어주는 행위라고 느꼈고, 이 점이 엄청난 흥미와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브랜딩의 과정은 단순히 이론을 배우는 것만으로 완성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대학에서 배운 다양한 개념들을 팀 화이트에서 겪게 될 소중한 경험들과 결합하여 ‘실무적인’ 특별함을 쌓고 싶습니다.
2024-04-19 14:21:40
김나영
배움에는 때가 없고, 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어진 환경 속에서 한정된 지식을 학습하면서 허무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팀 화이트의 글을 발견하게 되었고, 본 활동을 통해서 자신의 한계를 이겨낼 뿐만 아니라 새로운 교육으로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팀 화이트의 활동에 기대가 되는 점은 서로 다른 길을 걸어 온 사람들과 하나의 팀이 되어 공공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돕고 채워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전문가들의 교육을 들으면서 실무 현장의 흐름을 깨닫고, 브랜드 리더를 희망하는 많은 학우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면서 새로운 가치, 창조적 혁신을 실현하고 싶다는 열망을 느껴 이번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에 지원하였습니다. 팀 화이트에 합류함으로써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가진 개인들과 상호작용하고 배우며, 성장할 것입니다.
2024-04-19 13:08:57
라수빈
저는 평소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홍보하고 꾸미는 브랜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2학년 때 학교에서 마케팅 과목 공부를 하게 되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큰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팀 화이트에서다양한 참여자분들을 비롯한 전문가분들과의 활동과 교류를 통해 진정한 브랜드를 배우고, 브랜딩 전략에 대한 배움과 유익한 경험을 얻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다양한 관점과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있어 마음을 굳게 먹고 지원했습니다.
2024-04-18 19:31:5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