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박은영
안녕하세요
저는 오션월드 브랜드평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박은영입니다.
소비자평가단 1기 소비자분과위원으로 위촉되어 본격적인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진행하려고 했으나
동아리활동과 시간상 겹치는 일정때문에 소비자평가단과 브랜드아카데미 활동에 소홀했습니다.
이번에 다시 찾아온 기회를 통해서 다시한번 소비자분과에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고자 합니다. 현재 대학에서 소비자학도의 길을 걷고 있는 저에게는 소비자포럼의 활동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계속적으로 지켜보고 있으며 이제는 그 속에서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2011-12-11 09:47:50
김영순
블로그 운영 4년 . 생활, 취미, 뷰티, 먹거리, 육아, 교육 등등 전반적인 브랜드 마케팅, 주부마케팅에 관심있게~~ 운영하고 있어서 최근 트랜드에 강한 소식을 접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하고 있는 세 아이의 엄마 입니다.
2011-12-11 01:24:07
박찬혁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박찬혁입니다. 저는 스펙업이라는 카페를 통해 이 '소비자평가단'활동을 알게 되었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기업'에 관심이 많았고, 그러다 보니 전공 또한 경영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케팅이나 홍보와 같은 측면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갖가지 기업들의 사례를 보면서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그에 관련된 책이나 자료 등도 찾아보며 지식도 쌓아왔습니다. 또한 이러한 것에 대한 관심은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성균관대학교 홍보대사 알리미'라는 활동에 의한 영향도 많이 받았습니다. 학교를 홍보하는 일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홍보'라는 것에 많은 관심이 가게 되었고, 그 중요성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내실이라는 측면과는 또 별개인 하나의 중요한 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활동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학교의 브랜드를 살릴 수 있을까도 많이 생각했었습니다. 이러한 관심과, 고민들이 이 '기업의 브랜드'를 제 손으로 직접 평가해 볼 수 있다는 이 활동의 모집공고를 본 순간 이 신청서를 작성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2011-12-11 01:13:06
김미선
소비자로서 제가 평가하는 행운을 걸었으면 좋겠네요
2011-12-10 13:49:07
이원재
오늘도 저는 길을 가며 수많은 기업의 광고, 판촉, 홍보에 노출됩니다.
또한 매순간 어떤 기업의 어떤 제품을 살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이러한 소비자로서의 선택들이 모여서 지금의 대한민국 기업을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저의 기회비용을 위한 선택하는 소비자가 아닌, 대한민국의 기업발전을 위해 보탬이 되는 소비자이고 싶습니다.
2011-12-09 23:20:21
강민지
저는 한 종류의 제품을 여러 브랜드에 따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에 주로 하는 것은 제가 즐겨마시는 커피 입니다.
맥심에서 나온 카누라는 제품과 스타벅스에서 나온 비아라는 제품을 비교해보고있습니다.
학생이다 보니 가격비교에 가장 민감하고, 제품의 디자인, 맛등을 주로 살펴보고있습니다.

이러한 비교하는 저의 성격이 소비자평가단으로 활동하면 적합할 것 같아 신청합니다.
2011-12-09 20:42:44
오수지
신청서를 쓰는 지금도 마음이 설레입니다. 제가 만약 '소비자평가단이 된다'는 상상만으로도 왜 이렇게 두근거릴까요...! 평가단이란 겉으로는 쉬워 보이면서도 굉장히 중요하고 어려운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관심있는 브랜드를 단순히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한 일원으로서 그들을 대표하여 제 생각을 절충하는 일이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저는 대한민국 20대를 살아가고 있는 23살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매일 수 많은 브랜드를 만나며 브랜드 세계에 대해 점점 더 알아가고 있어요. 또한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학교 수업시간을 통해 그것들을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과 브랜드 사이의 줄다리기라고 표현 할 수 있는 브랜드마케팅분야가 저에게는 너무도 흥미롭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브랜드들은 점차 세계로 그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고 이 중심에 있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역할이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소비자평가단의 본질에 있어서 '객관성'이 중요한데요. 저는 이 점을 신중히 고려하여 평가단 역할을 잘 수행할 자신이 있습니다. 소비자 평가단이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20대 대표로서 우리 세대의 시각과 취향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싶어요.
또한 평소에 방송매체를 자주 접하고, 인터넷 서핑과 여러 사람들의 블로그를 구경하러 다니는 것을 좋아하여 사회의 흐름도 빠르게 읽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를 평가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꼭 소비자 평가단이 되어서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가 전체적으로 높아지는 데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011-12-09 15:49:08
최문영
광고공부를 하는 학생입니다.
소비자 평가단에 직접 참여를 해서 기업에서는 어떤식으로 기업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는지,
각 기업브랜드 별 특징은 무엇인지 연구를 계획하고자 합니다.
그 때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참여하는 기업들을 주목하고자 합니다.
타 기관보다는 공정성 있는 평가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서입니다.
선정 부탁드립니다.
2011-12-09 11:42:05
유종석
서울여대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소비자평가단> 모집정보를 접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소비자평가단>에 참가해서 소비자들로써 브랜드에 대한 의견을 직접 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해 평소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2011년 상반기 'KT&G 상상마케팅스쿨'에
참가해 마케팅과 관련된 이야기를 듣는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관심과 경험들이
브랜드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이끌어 내는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소비자평가단>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11-12-09 02:01:55
박건우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의 시민이자, 지극히 평범한 대학생 박건우라고 합니다. 저는 먼저 다음 까페에서 위 광고문을 보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노출되어 있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소한 생활용품부터 깊게는 지식, 마인드까지도 브랜드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생각을 항상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하기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그리고 객관적인 시각을 함양해야하는 것은 시민으로서 필수적인 과정으로도 생각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하여 저는 이번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하면서 앞서 말씀드렸던 브랜드를 바라보는 시각에 대한 마땅한 사항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이 기회가 주어진다면 젊은 대학생의 패기, 취업준비생의 임전무퇴 정신으로 임할 것을 엄숙히 말씀 드립니다.
2011-12-09 0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