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이민지
저는 미디어영상광고학과에서 해당 전공을 배우며 광고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관심이 생겼지만 제가 배운 부분이 브랜드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더욱 넓은 시야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습니다."의 의미를 자세히 알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4-03 23:36:36
유지영
제가 팀화이트에 신청한 이유는 마케팅 중에서도 브랜딩 업무에 관심이 높기 때문입니다. 브랜딩의 정의는 무수히 많지만, 결국 브랜딩의 가장 기초가 되는 것은 기업과 상품에 대한 면밀한 분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학 입학 후 진로 방향에 대해 고민하던 중, 스스로가 상품이나 사회문제에 관한 분석을 즐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제 적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해 보고자 국제리더십학생협회에 지원해 여러 차례 기업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발표 후 협력을 진행하는 과정에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교내 공식 영문잡지사의 부편집장으로 2년 동안 활동하며 경영 트렌드를 포함한 시의성 높은 조사하고, 취재, 인터뷰, 카드뉴스 제작 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즐거웠던 것은 이슈를 분석하고 이를 나의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었습니다. 단순히 이슈에 대해 설명할 뿐만이 아니라, 그것이 만들어낼 미래와 가치를 풀어내는 과정이 특히 즐거웠습니다. 이 과정이 브랜드 마케팅에서 브랜드텔링을 하는 방식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자연스레 브랜딩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비건 향수를 브랜딩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마케팅, 기획 업무를 맡아 브랜딩에 대한 지식을 키우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 팀화이트에 참여하게 된다면, 브랜딩을 실무 차원에서 직접 보고 제 분석능력과 스토리텔링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4-04-03 21:23:15
이지민
브랜드마케터에 꿈을 갖고 경영학과를 복수전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역량을 높이기 위하여 sns 를 활발하게 운영하며 소통과 글쓰기 능력을 훈련하고 인사이트를 넓히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팀 화이트에서의 활동을 통해 학교 전공 공부로는 배울 수 없는 다양한 경험을 쌓고 전문가분과 만나고 교류하며 실무적 지식을 쌓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몰랐던 부분들을 알게 되고 기존에 갖고 있었던 시각을 더 넓힐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이렇게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03 17:23:08
이아름
저는 영어교육학과와 경영학과를 복수 전공하는 학생으로 스스로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것에 큰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나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발전시키며, 동시에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를 갖고싶습니다.

스스로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서 개인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브랜드는 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도구이며, 이를 통해 제가 가진 가치와 미래 비전을 더욱 명확하게 정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제가 평소에도 관심을 갖고 있던 분야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중에게 어떻게 소개하고 판매할지에 대한 전략을 짜는 것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제가 가진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장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나가는 능력을 키우고자 합니다.

또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지속 가능한 브랜드 전략,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배우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한 부분이 되고 싶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만나며 미래에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자 합니다.
2024-04-03 15:46:28
김은찬
저는 사회복지학과 경영을 복수전공하며 복지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영활동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개선할 수 있다는 점 즉, 복지와 경영 둘 다 ‘사회구성원의 삶’과 관련한 부분을 다룬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특히 경영의 공공성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으로 경영학원리를 수강하며 이윤을 추구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함에 있어 ‘브랜딩’ 역할에 큰 흥미를 느껴 다양한 경영 전략을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나아가 직접 실행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브랜드는 기업의 마케팅전략의 설계과정에서 포지셔닝과 성공적인 마케팅활동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기업의 자산으로서 타 기업과 차별하된 특징을 나타냅니다. 이처럼 기업의 중요요소로 작용하는 브랜드가 기업경영에, 소비자에게 그리고 나아가 인간의 삶에 미치는 힘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한 거래가 단순하지 않은 삶의 변화를 만들 수 있음을 믿고 사람들의 ‘삶’에 관심을 가지고 기업의 성장과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저의 가치관을 담아내고자 합니다. 비슷하면서도 저마다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팀원들이 ‘브랜드’ 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통해 만나 아이디어를 나누며 각자의 역량을 조화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가지고 팀 화이트에 열정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흥미를 실전으로 실현시키고 싶습니다. 또한, 다소 막연하게 느껴지던 ‘브랜드’에 대한 여러 이론을 직접 실천에 옮기는 활동이 브랜딩에 대한 저의 흥미를 구체화시키는 값진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2024-04-03 15:20:18
박찬혁
저는 저의 여러가지 성격들을 고려해보고, 과연 '사회에 어떤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 끝에 CX 매니저라는 직무가 저에게 잘 맞겠다는 결론을 지었습니다. CX 매니저는 고객 경험을 다루는 직무이기에, 기업 제품의 가치 부여와 차별화, 그리고 이것을 고객과 공유하는 개념인 '브랜드'를 깊숙하게 알아가는 것이 필수적이라 여겨 팀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4-04-03 12:38:17
조연우
브랜드는 요즘 마케팅의 중심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고 사료됩니다. 미래의 광고인으로서 브랜드에게 일관되고, 긍정적인 가치를 통하여 소비자와 상호호혜적인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보다 더 알고싶습니다.
2024-04-03 11:07:57
김연주
경영에서 마케팅은 수도 없이 배웠지만, 누군가 브랜드에 대해 말해보라고 하면 쉽사리 답할 수가 없었습니다. 경영의 주체가 되는 브랜드는 왜 경영에서 조금은 소외되어 있을까. 왜 브랜드보다 전산을, 마케팅을 먼저 배우게 됐을까. 이런 의문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먼저 브랜드를 제대로 알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024-04-03 08:27:08
김다연
저는 경영학부를 다니며 마케팅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는 제 팀 화이트를 통해 마케팅 분야에서 제 기술과 지식을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실무적인 경험을 쌓고, 팀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 분야에서의 실전 경험이 제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제 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케팅 분야의 동향과 변화에 대한 이해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팀 내외에서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성과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2024-04-02 21:05:56
정채윤
평소에 패션, 브랜딩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경영학부에 재학하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가장 흥미가 가서 캠퍼스픽 대외활동을 찾아보던중 제가 가장 관심있던 분야를 다루는 팀화이트를 보게되었습니다!
꼭 함께 활동을 해서 저의 잠재력응 뽐내고 싶습니다:)
2024-04-02 20:5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