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브랜드 특강 신청하기

김아민
브랜드의 본질과 방법론을 배우고 이를 실제로 실행해보고자 하는 열망이 저의 핵심입니다. 브랜드가 담고 있는 본질과 메시지 전달에 대한 열망이 저를 팀 화이트에 이끌었습니다. 브랜드가 메시지를 통해 울림을 주며 세상에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팀 화이트는 브랜드를 배우고 경험하는 곳으로, 이를 통해 브랜드를 더 깊이 이해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에서의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과 본질적인 가치를 실제로 이해하고, 이를 현실에 적용해나가고 싶습니다. 제가 가진 열정과 목표는 팀 화이트에서의 배움과 성장을 이루어내고, 대한민국 브랜드 문화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디자인과 브랜딩에 대한 열정으로, 이 두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하는 과정을 배워보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브랜드의 기획과 전략에 대한 깊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통해 팀 화이트에서 디자인과 브랜딩을 결합시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제 지식과 열정을 발휘하여 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서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브랜드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며,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23-11-20 18:08:07
박지수
디자인과 관련된 전공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구체화시키는 과정을 배워본 적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딩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더 커져갔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작업을 해왔기 때문에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기획을 처음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브랜드를 탄탄하게 기획하고 목표를 설정하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나중에 브랜드가 운영되면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브랜딩의 기초부터 배워나가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0 17:38:19
박시은
저는 브랜딩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마케팅과 브랜딩에 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 마케팅이나 브랜딩에 관해 직접 시행해본 경험이 많지 않기 않아서, 협력을 통해 브랜딩을 형성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0 17:33:10
김태인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브랜딩에 대한 개념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교육을 받으면서 이론적인 내용을 익혀 직접 적용시키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개념을 확실하게 탑재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창업 관련 수업을 들을때도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강조하는 교수님들이 많이 계셨고, 여러 특강을 다녀보더라도 '스타트업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의 브랜드를 공고히 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는 내용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수업과 혼자 공부를 해보면서 기업 혹은 스타트업에게 브랜드라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존재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기존에 알고 있었던 이론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론 내용을 접해보면서 직접 적용시키고 시행해나가는 과정에서 저뿐만 아니라 함께 활동하는 사람들과 발전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0 16:38:47
김윤정
저는 이목을 끌 수 있는 농산물 마케터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마케팅하는 법을 배워 보다 전문적인 마케터가 되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싶습니다.
[가치는 의미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농산물 유통 수업을 들으며 소멸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해 소비 망을 구축하여 유통과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를 위해 소셜커머스 창업 아이디어 경진 대회에서 버려진 부지를 이용하여 캠핑장을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차별점을 두기 위해 그 지역에서 버려지는 부산물인 다래잎, 복숭아 잎을 이용한 애견 미용, 족욕 서비스, 티백, 애견 간식 등의 상품을 개발해보면서 가치는 정해진 것이 아니라 정해주는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특히 관심 있는 농업 분야는 환경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산업으로 자연과 함께합니다. 그 때문에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알고, 특징을 살린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서 브랜드에 대해 더 전문적이고 심층적으로 알아가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팀 화이트에서 배운 방법을 실제로 적용하고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2023-11-20 14:56:45
이승현
마케팅, 브랜딩, 디텍팅에 관심을 가지고 대외활동 및 개인적으로 길을 만드는 도중 에브리 타임 대외활동에서 브랜드라는 단어에 이끌리듯 들어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라는 단어에 여러가지 뜻이 있고 매력적이고 추상적이라는 생각을 하며 이것저것 다양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라는 단어에 들어있는 가치를 몸소 체험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브랜드 별 가치이념과 브랜드 창시자들의 다양한 마인드를 배워 사람들에게 종합적으로 브랜드라는 무형적, 유형적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2023-11-20 14:15:04
이승현
이번 학기 광고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심리분석이라는 수업을 들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컨슈머 인사이트와 빅아이디어를 접하였습니다. 또한, 과제로 '블랙야크'라는 브랜드를 분석하고 '노스페이스를 넘어설 수 있는 빅아이디어와 실행전략'을 세우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평소 아무 생각 없이 소비했던 브랜드들이 모두 고심 끝에 내놓은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이것이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특히 잘 세운 브랜드 전략이 사람들을 움직일 수 있고, 나아가 사회를 한 걸음 발전시킬 수 있다는 점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진 저는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대외활동을 하고자 링커리어를 찾아보다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라는 문구에 홀려 팀화이트 26기의 모집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사례를 접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더 넓혀 '세상을 바꾸는' 힘을 기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20 14:02:16
김민지
현업에서의 브랜딩은 어떤 것인지 궁금하고, 이를 배워보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0 12:29:54
송연진
교내활동에서 많은 업을 남긴 후, 다음 스텝에 대해 고민이 많았습니다. 마지막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하는 광고제에서 프로모션팀의 부팀장을 맡으며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의 본질에 대해 더 깊이 고민해보고자 신청하였습니다. 다양한 후기를 찾아보니 팀 화이트만이 줄 수 있는 경험은 어느 대외활동보다 의미있을 것 같다 생각했습니다. 저만이 활동을 하며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기록하고 다음 기수를 위해 또 하나의 업적을 남기고 싶습니다.
2023-11-20 11:56:14
나은채
최근 입시 박람회 포스터를 제작하는 과정 중에 이 행사의 상징성과 니즈를 잘 충족시킨 포스터가 맞는가에 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아직 모르는게 많고 배울게 많은 사회초년생입니다. 그래서 아직 많이 부족한만큼 팀화이트에서 아카데미와 교육 수업, 실무를 경험하면서 제가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0 11:2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