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영은 |
브랜드에 대해 배우러 왔다가 나를 배우고 간다는 말을 듣고 팀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를 통해 제 꿈을 알고, 제 삶을 알고, 제가 원하는 것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브랜드를 배우며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 저의 삶의 열정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학교 3학년이 된 지금, 지치고 갈피를 잡지 못하는 때 열정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팀화이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기회가 제 삶을 바꾸고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여 꼭 붙잡고 싶습니다. |
2023-07-21 10:51:25 |
|
|
김태량 |
광고와 브랜딩의 진심인 사람입니다.
광고가 세상을 바꾸진 못했지만, 지난 2년동안 광고인을 꿈꾸며 제 자신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젠 제가 기획한 광고로 세상에 작지만 큰 울림이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고 싶어서, 그리고 브랜딩이 무엇인지 더 탐구해보고 싶어서 지원합니다. |
2023-07-21 08:26:46 |
|
|
최정연 |
20대 중반을 한창 지나고 있는 지금, 저는 패션 마케팅 직무를 위해 경영학과와 의상디자인학과를 복수전공하며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과 수업에서는 찾을 수 없는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마케팅 이론에 대해 배우고 있다고 하더라도 저는 아직 판매, 커뮤니케이션 등의 근본 탐구에 대한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저는 그 근본이 브랜딩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딩이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판매 뿐 아니라 인간 관계, 사회 생활 등에서 통용되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나 자신을 브랜딩할 줄 아는 사람이 되기 위해 팀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7-21 00:04:45 |
|
|
오연우 |
안녕하세요 새로운 브랜드 리더가 되고 싶은 오연우라고 합니다!
저는 팀 화이트에 합류하여 새로운 브랜드 리더가 되기 위해, 역량을 키워나가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학기, 저는 엔터테인먼트 팀에서 활동하며 기획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살려, 이번에는 브랜드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하며,팀 화이트의 크루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2023-07-20 23:58:36 |
|
|
최지민 |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지원합니다. 수업을 통하여 마케팅에 대한 이론을 배웠습니다. 이 이론을 바탕으로 이제는 실무로 나아가 직접 체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이 그 첫 걸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3-07-20 22:46:53 |
|
|
배수연 |
저는 올해 한 학기 동안 동아리에서 마케팅과 홍보를 담당하여 활동해왔습니다. 직접 홍보 계획과 방안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경험하였고 마케팅에 대하여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 다양한 활동을 찾아보던 중 '팀 화이트'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지원서 작성과 면접을 진행하기 전에 오리엔테이션을 먼저 진행해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저에게 팀 화이트 활동과 오리엔테이션 참가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그 지식을 활용해 실무에 적용시키고 싶습니다. |
2023-07-20 22:30:20 |
|
|
정유라 |
창업에 관심이 많아 어떤 소재를 나만의 브랜드화 시키는 것이 얼마나 도전적이고 또 큰 실패를 겪는 일임을 느낀 적이 다수 있다. 이러한 경험들에서 마케팅이나 기획이 가장 큰 주축을 담당한다는 것을 알았고, 이를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배우고자 한다. |
2023-07-20 22:17:52 |
|
|
김윤진 |
"좋은 브랜드란 브랜드를 만든 사람의 가치관과 소비하는 가치관이 일치하는 브랜드다." 제가 생각하는 좋은 브랜드의 정의입니다.
저는 건축학과에 재학하며 공간의 목적에 대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집도 상업의 일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며 어떤 건축을 지향해야 하고, 어떤 공간이 좋은 공간인지에 대한 혼란의 과정을 겪었습니다. 저는 이에 대한 답을 상업 건축 설계를 경험하며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GS칼텍스 미래형 복합주유소'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특정 브랜드를 큰 축으로 공간이 우선이 아닌, 기업과 브랜드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설계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브랜드 공간은 상품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좋은 브랜드 공간
을 향한 뚜렷한 목적을 가진다고 생각했고, 공간 경영 및 브랜딩, 마케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현재 제가 스스로 정립해 본 좋은 브랜드의 정의와 팀 화이트에서 이야기 하는 브랜드 이야기를 듣고 제 생각과 태도가 팀 화이트 지원에 적합한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
2023-07-20 19:46:04 |
|
|
민동주 |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한 대내,외활동은 마케팅이나 기업의 서포터즈 활동에 더 집중하게 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와 더 관련된 대외활동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찰나 팀 화이트의 글을 보게 되었고 브랜드와 마케팅 모두를 배울 수 있다고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3-07-20 17:08:00 |
|
|
장태람 |
내가 브랜드가 되자, 바로 제가 최근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입니다. 극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가기 위해서 내가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퍼스널 브랜딩'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를 브랜드 하기에 앞서 이전의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브랜딩 했는지 정말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광고에 관심이 많은데, 광고라는 것이 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브랜딩'이 정말 중요한데, 저는 실무자와 다른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배우고 싶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
2023-07-20 16:24: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