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서연 |
제가 생각하는 브랜딩이란 기업의 주 목표인 이익 창출에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좌우되며, 브랜딩 하나로도, 기업의 성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진정한 브랜딩이 뭔지 알아보고 싶고, 브랜드 마케터로써 한걸음 성장하는 계기가 되고 싶습니다. |
2023-01-28 11:37:41 |
|
|
박시연 |
홍보광고학전공을 듣는 지금, 더 자세한 실무 경험과 그 외에 내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을 것 같아 지원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관련된 지식을 쌓고 싶어서 활동에 임하고 싶습니다. |
2023-01-28 10:49:49 |
|
|
채예린 |
마케터로 진로를 정하고 난 후에 브랜드 마케팅 팀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고객여정맵에서 출발하여 환경분석, 기업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흥미를 느꼈지만, 동시에 더 잘해내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브랜딩이란 진정성 있는 기업 미션을 고객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에 핵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진정성이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해당하며 기업 역시 자신이 추구하는 진정성에 어긋나는 브랜딩을 해서는 안 된다고 확신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저 스스로를 잘 이해하고 브랜딩 하는 능력을 키우고 ‘진정성’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선제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를 팀 화이트에서 이뤄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팀 화이트 오티를 통해서 팀 화이트가 정말 저에게 적합한 활동인지, 또 제가 팀 화이트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겠다고 생각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3-01-28 10:31:27 |
|
|
고소영 |
<나의 가치는 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한 가치>
다양한 일을 경험하고 이를 토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디즈니처럼 꿈을 심어주거나, 나이키처럼 도전할 수 있다는 가치를 심어주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경영학에서는 소비자들을 이끄는 힘과 교양 수업에서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에 대해서 배우고 브랜드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에서 이론을 먼저 배우고 실무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개인의 브랜딩 성장과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소비자를 이끌어 한 제품을 꾸준하게 이용하게 하는 대단한 브랜드의 영향력을 공부하고 이를 통해서 제가 꿈꾸기만 했었던 활동에 날개를 달아서 실천해보고 싶습니다.
다양한 일을 경험하고 이를 토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디즈니처럼 꿈을 심어주거나, 나이키처럼 도전할 수 있다는 가치를 심어주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경영학에서는 소비자들을 이끄는 힘과 교양 수업에서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에 대해서 배우고 브랜드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에서 이론을 먼저 배우고 실무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개인의 브랜딩 성장과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소비자를 이끌어 한 제품을 꾸준하게 이용하게 하는 대단한 브랜드의 영향력을 공부하고 이를 통해서 제가 꿈꾸기만 했었던 활동에 날개를 달아서 실천해보고 싶습니다. |
2023-01-28 09:13:22 |
|
|
왕선우 |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
2023-01-28 02:01:43 |
|
|
왕선우 |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
2023-01-28 01:59:33 |
|
|
김리안 |
안녕하세요 저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연출/기획 전공 3학년으로 재학중인 24살 김리안입니다.
작년 2학기 학교 졸업공연에서 기획팀 총괄프로듀서직을 맡아 성공리에 마친 후 기획, 마케팅 파트에 더욱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마케팅 이론에 대해 공부해본 적은 없지만 무언가를 셀링하는 것에 있어서는 콘텐츠 자체가 가진 매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더불어 상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키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것은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내어 전달하는가가 요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위와 같이 생각한 것들을 실무로 어떻게 풀어낼 수 있을지, 또 이 외에 다른 중요한 것들은 무엇인지 배우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
2023-01-27 23:56:48 |
|
|
김태림 |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된 김태림이라고 합니다.
저는 1학년 때 들었던 광고수업에서는 자신을 브랜딩 하는 것에 배우고 학교프로그램으로 마케팅에 관한 수업을 이수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경험에서 브랜딩, 마케팅에 대해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모든 기업의 첫 시작은 브랜딩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이념과 가치를 나타내고 그 표현을 통해 사람들에게 신뢰와 깊은 인상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브랜딩은 제가 가고자 하는 수많은 화장품업계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팀 화이트를 통해 부족한 제 전문적인 지식과 실무에 대해 더욱 알 수 있고 보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팀 화이트에 지원하는 것은 취업에만 국한된 이야기는 아닙니다. 저는 일을 맡을 경우에 책임감 있고 열심히 하는 사람이지만, 실패가 두렵고 새로운 경험에 겁부터 내고 수동적으로 공부만 하고 울타리 안에서만 생활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팀 화이트를 통해 자신에 대해 알아가고 새로운 일에 겁내지 않고 도전하여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을 굳건하게 해 나갈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1-27 22:21:50 |
|
|
이소은 |
3학년이 되어 경영학과와 연관된 다양한 이론과 실무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리라는 과목을 2학년 2학기때 수강하였는데, 이때 마케터라는 직업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졸업 후에 sk 텔레콤 마케팅 부서에서 일하고 싶은 꿈이 생기게 되어서, 그 전에 이와 관련된 다양한 스펙과 경험을 쌓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3-01-27 21:22:33 |
|
|
조정호 |
어떠한 산업의 제품의 기술 수준이 극에 도달했을 때, 기업 간의 경쟁력이 되는 것은 차별화 된 브랜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분에 호기심이 생겼고, 브랜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저는 브랜드라는 단어를 상상할 때 막연하게 단순한 것들만 생각이 납니다. 내가 입고 있는 옷의 브랜드, 지금 먹고 있는 햄버거의 브랜드와 같이 이렇게 저는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브랜드 아카데미로 시작해서 콘서트, 서포터즈와 연구까지 경험하는 팀 화이트의 활동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결국에는 나라는 브랜드의 가치도 발견하고 싶습니다. |
2023-01-27 20:56: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