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이원재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 22기 지원자 이원재입니다.
"여러 시련과 실패에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는 지원자, 마케팅하는 법학도" 이원재입니다.

“브랜드에 이끌렸던 어린이, 성인이 되어 브랜드를 알리다.”
제가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가게 된 계기는 제가 어렸을 적 접했던 브랜드의 힘 덕분에 현재 도전적이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힘’은 누구에게나 어디에서든지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느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저는 현재 법학을 전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는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열정을 토대로 항상 소비자가 어떻게 하면 브랜드를 잘 경험할 지 현장에서 응대를 통해 나만의 고객 응대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실패속에서 다시 일어나 배울 용기”
저는 다양한 도전과 실패를 거쳐 패션디자인, 자동차 공학과 배웠고 현재는 법학을 전공 중입니다. 뉴욕과 런던 여행을 가기 전 어떤 한 브랜드에 대해 관심과 열정이 있어 그곳에서 직접 업무를 마치고 그 후 여행을 떠나 제가 어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어떻게 잘 알리고 싶은 열정이 불타올라 이에 대한 이론을 배우고자 마케팅과 광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현재 저의 마케팅열정은 가득하지만 아직 배우고 싶은 것들이 많다고 생각하며 시작단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늦은 나이에 저 자신에 대한 브랜딩을 시작하고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만 하고 실질적인 행동과 배움이 부족헀다면,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간접적으로 배우고 현직에서 일하시는 선배님들과 경영, 브랜딩 ,마케팅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며 서로가 서로의 시너지가 될 수 있도록 팀 화이트에서 ‘One Team’으로서 조화롭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열정과 열정이 만나면 스파크가 튀듯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가능성을 주는 팀 화이트를 제 인생에서의 “Tipping Point”로 만들고 싶습니다.
저는 팀 화이트를 군대에서부터 유심히 지켜보았고 팀 화이트를 중심으로 내년 계획을 짰고 팀 화이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산업에서 1위인 브랜드가 왜 1위 자리를 유지하는지에 대한 Case Study를 진행하며 토론하는 것이 첫번째 목표이고, 두번째는 제가 관심있는 분야와 산업군의 브랜드를 저와 팀원들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기획하여 “ 만약 내가 브랜드 CEO라면 어떤 마케팅을 펼칠까? “What If?”라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구상 프로젝트를 구성하여 선배님들과 동기들과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에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 열정이 넘치시는 분들과 실무에 계신 선배님들과 함께 마케팅적인 관점에서 많은 얘기를 나누고싶고 동기들과 선배님들에게 마케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싶고 마케팅에 진심인 그들과 함께 예비 브랜드 마케터로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1-11-25 17:34:18
이원재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 22기 지원자 이원재입니다.
"여러 시련과 실패에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는 지원자, 마케팅하는 법학도" 이원재입니다.

“브랜드에 이끌렸던 어린이, 성인이 되어 브랜드를 알리다.”
제가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가게 된 계기는 제가 어렸을 적 접했던 브랜드의 힘 덕분에 현재 도전적이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힘’은 누구에게나 어디에서든지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느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저는 현재 법학을 전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는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열정을 토대로 항상 소비자가 어떻게 하면 브랜드를 잘 경험할 지 현장에서 응대를 통해 나만의 고객 응대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실패속에서 다시 일어나 배울 용기”
저는 다양한 도전과 실패를 거쳐 패션디자인, 자동차 공학과 배웠고 현재는 법학을 전공 중입니다. 뉴욕과 런던 여행을 가기 전 어떤 한 브랜드에 대해 관심과 열정이 있어 그곳에서 직접 업무를 마치고 그 후 여행을 떠나 제가 어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어떻게 잘 알리고 싶은 열정이 불타올라 이에 대한 이론을 배우고자 마케팅과 광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현재 저의 마케팅열정은 가득하지만 아직 배우고 싶은 것들이 많다고 생각하며 시작단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늦은 나이에 저 자신에 대한 브랜딩을 시작하고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만 하고 실질적인 행동과 배움이 부족헀다면,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간접적으로 배우고 현직에서 일하시는 선배님들과 경영, 브랜딩 ,마케팅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며 서로가 서로의 시너지가 될 수 있도록 팀 화이트에서 ‘One Team’으로서 조화롭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열정과 열정이 만나면 스파크가 튀듯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가능성을 주는 팀 화이트를 제 인생에서의 “Tipping Point”로 만들고 싶습니다.
저는 팀 화이트를 군대에서부터 유심히 지켜보았고 팀 화이트를 중심으로 내년 계획을 짰고 팀 화이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산업에서 1위인 브랜드가 왜 1위 자리를 유지하는지에 대한 Case Study를 진행하며 토론하는 것이 첫번째 목표이고, 두번째는 제가 관심있는 분야와 산업군의 브랜드를 저와 팀원들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기획하여 “ 만약 내가 브랜드 CEO라면 어떤 마케팅을 펼칠까? “What If?”라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구상 프로젝트를 구성하여 선배님들과 동기들과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에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 열정이 넘치시는 분들과 실무에 계신 선배님들과 함께 마케팅적인 관점에서 많은 얘기를 나누고싶고 동기들과 선배님들에게 마케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싶고 마케팅에 진심인 그들과 함께 예비 브랜드 마케터로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1-11-25 17:34:18
이원재
브랜드에 대해 더욱 배우고 마케팅에 열정과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다양한 마케팅적 관점을 배우고 습득하여 팀화이트에서 선배님들께 실무 마케팅에 대한 얘기를 듣고 토론을 하고싶습니다.

브랜드 마케터가 꿈이기에 팀화이트만큼 마케팅에 관해 진심으로 지식과 경험을 줄 수 있는곳은 없다고 생각하여 지원하게되었습니다.
2021-11-25 17:32:50
이원재
브랜드에 대해 더욱 배우고 마케팅에 열정과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다양한 마케팅적 관점을 배우고 습득하여 팀화이트에서 선배님들께 실무 마케팅에 대한 얘기를 듣고 토론을 하고싶습니다.

브랜드 마케터가 꿈이기에 팀화이트만큼 마케팅에 관해 진심으로 지식과 경험을 줄 수 있는곳은 없다고 생각하여 지원하게되었습니다.
2021-11-25 17:32:50
김광서
저는 삼성이란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휴대폰을 살 때 항상 삼성폰만을 삽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간장을 사실 때 항상 샘표 간장을 고집하십니다. 다른 제품도 권유해보았지만 항상 샘표 간장만을 선호하십니다. 저의 삼성처럼, 저희 어머니의 샘표 간장처럼 누구나 하나쯤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최근들어 이러한 브랜드의 영역이 점점 확대대고 있습니다. 익숙하다고 여겨졌던 브랜드의 개념이 점점 넓어지는 것을 보고 브랜드에 대해 더 공부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단순히 기업의 이미지만을 대표하던 브랜드가 아닌 개개인 한명도 브랜드라 부르는 시대 속에서 그 중요성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이끄는 팀 화이트는 저에게 있어 큰 기회라 느껴졌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공부해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하나의 팀이라는 조직에서 다양한 경혐 역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는 팀의 슬로건처럼 활동을 통하여 세상 그리고 저를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21-11-25 16:52:21
김광서
저는 삼성이란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휴대폰을 살 때 항상 삼성폰만을 삽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간장을 사실 때 항상 샘표 간장을 고집하십니다. 다른 제품도 권유해보았지만 항상 샘표 간장만을 선호하십니다. 저의 삼성처럼, 저희 어머니의 샘표 간장처럼 누구나 하나쯤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최근들어 이러한 브랜드의 영역이 점점 확대대고 있습니다. 익숙하다고 여겨졌던 브랜드의 개념이 점점 넓어지는 것을 보고 브랜드에 대해 더 공부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단순히 기업의 이미지만을 대표하던 브랜드가 아닌 개개인 한명도 브랜드라 부르는 시대 속에서 그 중요성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이끄는 팀 화이트는 저에게 있어 큰 기회라 느껴졌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공부해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하나의 팀이라는 조직에서 다양한 경혐 역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는 팀의 슬로건처럼 활동을 통하여 세상 그리고 저를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21-11-25 16:52:21
유성은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된 유성은입니다.
‘배움 없는 경험은 없다.’ 저의 좌우명입니다. 그렇기에 늘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찾아다닙니다. 그리고 사소한 것들이라도 새로이 경험하는 것이라면 매번 설레하고 그 속에서 작은 것일지라도 배운 점들을 잘 찾아 나섭니다. 이런 저의 좌우명은 세상의 다양한 것들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많은 것들을 경험해 봐야하는 마케터라는 꿈을 구체화 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좌우명을 새기며 도전 했던 동아리, 학회,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의 소통 그리고 함께 무언가를 이루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입니다. 자신들이 나타내고자 하는 바를 한데 모아 나타내는 수단으로 아주 큰 영향력을 가집니다. 브랜드 이름을 들으면 우리는 그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 느낌, 가치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브랜드는 기업뿐 아니라 그 무엇도 될 수 있습니다. 나 ‘유성은’조차도 하나의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일구어나가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선 나라는 사람을 먼저 섞는브랜딩하는 것이 먼저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성은’이라는 사람의 브랜딩이 먼저 이루어져야 제가 브랜딩, 마케팅하는 브랜드 역시 설득력이 생길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저는 ‘유성은’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를 일구어내기 위해 여러 다양한 경험을 시도해 보는 중입니다. 순간순간의 감정들과 느낀 모든 것들을 잊지 않으려 바로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고, 소비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감상하고 그에 대한 코멘트를 남기는 연습을 하며, 현재는 새로운 취미생활을 위해 드럼연주를 연습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수많은 경험 중 무엇보다 이 팀 화이트 활동이 ‘기획자 유성은’이라는 브랜드를 잘 가꾸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결정적인 활동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어나가는 선한 힘에 관해 깊이 공부하고 이를 삶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얻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유성은’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합니다. 꼭 팀 화이트 22기가 되어 이루고싶습니다.
2021-11-25 15:27:52
유성은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된 유성은입니다.
‘배움 없는 경험은 없다.’ 저의 좌우명입니다. 그렇기에 늘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찾아다닙니다. 그리고 사소한 것들이라도 새로이 경험하는 것이라면 매번 설레하고 그 속에서 작은 것일지라도 배운 점들을 잘 찾아 나섭니다. 이런 저의 좌우명은 세상의 다양한 것들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많은 것들을 경험해 봐야하는 마케터라는 꿈을 구체화 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좌우명을 새기며 도전 했던 동아리, 학회,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의 소통 그리고 함께 무언가를 이루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입니다. 자신들이 나타내고자 하는 바를 한데 모아 나타내는 수단으로 아주 큰 영향력을 가집니다. 브랜드 이름을 들으면 우리는 그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 느낌, 가치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브랜드는 기업뿐 아니라 그 무엇도 될 수 있습니다. 나 ‘유성은’조차도 하나의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일구어나가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선 나라는 사람을 먼저 섞는브랜딩하는 것이 먼저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성은’이라는 사람의 브랜딩이 먼저 이루어져야 제가 브랜딩, 마케팅하는 브랜드 역시 설득력이 생길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저는 ‘유성은’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를 일구어내기 위해 여러 다양한 경험을 시도해 보는 중입니다. 순간순간의 감정들과 느낀 모든 것들을 잊지 않으려 바로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고, 소비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감상하고 그에 대한 코멘트를 남기는 연습을 하며, 현재는 새로운 취미생활을 위해 드럼연주를 연습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수많은 경험 중 무엇보다 이 팀 화이트 활동이 ‘기획자 유성은’이라는 브랜드를 잘 가꾸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결정적인 활동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어나가는 선한 힘에 관해 깊이 공부하고 이를 삶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얻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유성은’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합니다. 꼭 팀 화이트 22기가 되어 이루고싶습니다.
2021-11-25 15:27:52
이다훈
저는 광고 및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서 과도 관련학과로 가고 현재 경영학과 복수 전공을 통해 공부를 하여 미래 업무에도 광고 기획, 혹은 마케팅 기획, 매체기획을 지망하는 학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사회조사 분석사, 유통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아직 저는 대학교에서 이론 위주로 공부를 하였지, 실질적으로 공모전은 작은 규모에서 1번 수상하고 그 외에 대외활동, 공모전 실적은 없었습니다. 즉 아직 이론 중심의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번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동료들과 과제를 수행해나가면서 저의 부족했던 점들을 보완해나아가고 그런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광고 시장에 큰 획을 남기고 싶습니다.
제가 특히 다른 대외활동보다 팀화이트를 지원한 이유는, 팀 화이트가 "브랜드"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활동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광고 시장은 커져가지만 전략은 개개인에게 세분화되는 마케팅이 추세인 가운데, 4차산업혁명으로 AI를 통한 빅데이터 쇼핑의 비중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의 힘은 중요합니다. 반복노출되기도 쉽고,"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브랜드의 이름이 뇌리에 박히면 소비자들은 그 브랜드에 대해 호감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또한 인지도 측면에서도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비보조인지도"를 자주 측정하는 만큼 기업에서 브랜드 전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 첫 발걸음을 이번 팀화이트로 하고 더 큰 미래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팀화이트를 신청하였습니다.
2021-11-25 11:57:55
이다훈
저는 광고 및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서 과도 관련학과로 가고 현재 경영학과 복수 전공을 통해 공부를 하여 미래 업무에도 광고 기획, 혹은 마케팅 기획, 매체기획을 지망하는 학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사회조사 분석사, 유통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아직 저는 대학교에서 이론 위주로 공부를 하였지, 실질적으로 공모전은 작은 규모에서 1번 수상하고 그 외에 대외활동, 공모전 실적은 없었습니다. 즉 아직 이론 중심의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번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동료들과 과제를 수행해나가면서 저의 부족했던 점들을 보완해나아가고 그런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광고 시장에 큰 획을 남기고 싶습니다.
제가 특히 다른 대외활동보다 팀화이트를 지원한 이유는, 팀 화이트가 "브랜드"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활동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광고 시장은 커져가지만 전략은 개개인에게 세분화되는 마케팅이 추세인 가운데, 4차산업혁명으로 AI를 통한 빅데이터 쇼핑의 비중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의 힘은 중요합니다. 반복노출되기도 쉽고,"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브랜드의 이름이 뇌리에 박히면 소비자들은 그 브랜드에 대해 호감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또한 인지도 측면에서도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비보조인지도"를 자주 측정하는 만큼 기업에서 브랜드 전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 첫 발걸음을 이번 팀화이트로 하고 더 큰 미래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팀화이트를 신청하였습니다.
2021-11-25 11:57:5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