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권혁
평소 브랜드마케팅, 브랜드 기획, 특히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 관련 분야의 교육과 경험을 찾던 중 '팀화이트'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교육, 그리고 팀을 이루어 자신만의 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경험을 반드시 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창업, 마케팅에 더욱 흥미를 가지고 나아가 저 자신만의 스포츠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의지를 가지고 지원하였습니다.
2021-11-27 21:03:29
권혁
평소 브랜드마케팅, 브랜드 기획, 특히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 관련 분야의 교육과 경험을 찾던 중 '팀화이트'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교육, 그리고 팀을 이루어 자신만의 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경험을 반드시 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창업, 마케팅에 더욱 흥미를 가지고 나아가 저 자신만의 스포츠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의지를 가지고 지원하였습니다.
2021-11-27 21:03:29
이성운
광고홍보학과 학생으로서 학과 내 학술동아리 회장과 창업동아리 교내 행사 영상팀의 부팀장을 맡아서 바쁘게 보낸 3학년을 끝내고 내년 22년도는 휴학을 결정했습니다. 휴학을 하면서 내가 지금껏 봐왔던 브랜드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고 내가 직접 브랜드가 되고 또 브랜드를 만들어보며 팀 화이트와 함께 세상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저만의 특색이 있는 경험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1-11-27 20:50:47
이성운
광고홍보학과 학생으로서 학과 내 학술동아리 회장과 창업동아리 교내 행사 영상팀의 부팀장을 맡아서 바쁘게 보낸 3학년을 끝내고 내년 22년도는 휴학을 결정했습니다. 휴학을 하면서 내가 지금껏 봐왔던 브랜드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고 내가 직접 브랜드가 되고 또 브랜드를 만들어보며 팀 화이트와 함께 세상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저만의 특색이 있는 경험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1-11-27 20:50:47
주지현
안녕하세요, 오지랖 넓은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주지현입니다.
저는 2년 정도 지역 아동 센터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는 브랜딩과 광고에 관심이 많아 그와 관련된 공모전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는 지역아동센터의 화장실을 바꾼 일입니다. 단지 “상가 공중화장실이 아이들이 쓰기엔 너무 위험하고 공중 화장실이라는 느낌이 강하다”라는 단순한 생각에서부터 시작해 벽면, 화장실 픽토그램, 바닥, 캐릭터 등등 하나씩 불편한 것들을 새롭게 바꾸다보니 이후엔 공공기관을 브랜딩 하는 작업 단계까지 범위를 넓혀갔습니다. 이는 제가 브랜드 디자이너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고 이후 브랜드 광고의 경험을 쌓기 위해 방학 기간 스타트 업에서 브랜드 광고 기획 및 제작하는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젠 팀 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배우고 나아가, 저라는 브랜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자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2021-11-27 17:51:21
주지현
안녕하세요, 오지랖 넓은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주지현입니다.
저는 2년 정도 지역 아동 센터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는 브랜딩과 광고에 관심이 많아 그와 관련된 공모전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는 지역아동센터의 화장실을 바꾼 일입니다. 단지 “상가 공중화장실이 아이들이 쓰기엔 너무 위험하고 공중 화장실이라는 느낌이 강하다”라는 단순한 생각에서부터 시작해 벽면, 화장실 픽토그램, 바닥, 캐릭터 등등 하나씩 불편한 것들을 새롭게 바꾸다보니 이후엔 공공기관을 브랜딩 하는 작업 단계까지 범위를 넓혀갔습니다. 이는 제가 브랜드 디자이너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고 이후 브랜드 광고의 경험을 쌓기 위해 방학 기간 스타트 업에서 브랜드 광고 기획 및 제작하는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젠 팀 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배우고 나아가, 저라는 브랜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자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2021-11-27 17:51:21
박효경
저는 광고 홍보를 전공하며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브랜드들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학교의 수업은 대부분 이론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교수님들이 설명해주시는 사례 외에도 혼자 관심을 가지며 찾아 봤지만, 한계를 느꼈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탐구하며 브랜드를 보는 시각을 키우고 싶습니다.
2021-11-27 17:24:13
박효경
저는 광고 홍보를 전공하며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브랜드들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학교의 수업은 대부분 이론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교수님들이 설명해주시는 사례 외에도 혼자 관심을 가지며 찾아 봤지만, 한계를 느꼈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탐구하며 브랜드를 보는 시각을 키우고 싶습니다.
2021-11-27 17:24:13
김희진
저는 뛰어난 경영학도들 사이에서 나고 자라, 자연스레 경제를 학습하고 체득하며 또 다른 경영학도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머니의 영향으로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영향력을 어릴 적부터 몸소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21세기 마케팅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라 생각합니다. 수많은 연구와 가치 정립을 통해 만들어진 하나의 브랜드가 사회와 역사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가 갈수록 궁금해지는 요즘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지수를 조사할만큼 기업의 그리고 개개인의 브랜드가 중요해진 오늘날, 저만의 강점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타인과 그 브랜드의 가치를 학습하고 논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배우고 느끼고 학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1-27 01:57:52
김희진
저는 뛰어난 경영학도들 사이에서 나고 자라, 자연스레 경제를 학습하고 체득하며 또 다른 경영학도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머니의 영향으로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영향력을 어릴 적부터 몸소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21세기 마케팅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라 생각합니다. 수많은 연구와 가치 정립을 통해 만들어진 하나의 브랜드가 사회와 역사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가 갈수록 궁금해지는 요즘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지수를 조사할만큼 기업의 그리고 개개인의 브랜드가 중요해진 오늘날, 저만의 강점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타인과 그 브랜드의 가치를 학습하고 논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배우고 느끼고 학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1-27 01:57:52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