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남지유
1년의 휴학기간 동안 얻은 건 내가 잘할 수 있고 자신 있을 수 있게 해주고 나를 가슴 뛰게 만드는게 무엇인가라는 질문의 답이었습니다. 처음엔 편지를 잘 쓴다는 주변 사람의 말에 내가 글을 잘 쓰나? 하며 중학교 때 받았던 교내 독후감 최우수상을 떠올렸고 에디터 직무 체험 대외활동을 해보고 글쓰기에 자신감을 찾았습니다. 그 뒤에 아르바이트를 할 때에는 적재적소에 고객님들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줄 아는 센스와 체계를 만들어나가면서 일하는 능률을 키우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파이썬의 기초를 배워나가면서 내 손 끝에서 구현되는 프로그램들과 실현되는 모습에 데이터를 가지고 구조화하는 것에 흥미를 느꼈고 복학해서는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면서 PPT의 디자인적 구조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면서 만든 완성작에 교수님과 주변 학우들에게 인정을 받으면서 독자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눈치를 많이 보면서 미세한 사람의 감정 변화에도 알아챌 줄 알게 된 저는 사람을 이끄는 심리에도 관심이 생겼고 사람들을 이끌줄 아는 사람들은 어떤 말하기를 할까 하면서 카피라이팅이라는 방식에도 관심이 닿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한 가지, 브랜드와 마케팅으로 함축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제 진로는 이쪽임이 분명해졌습니다. 팀화이트의 소개와 활동 후기들을 보고 이 팀이라면 마케팅이라는 단순 표제에 그치지 않고 브랜딩이라는 한 세계관을 만드는 과정을 분명히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023-06-01 23:36:02
안세은
브랜드에서 대해 배우고 싶기 때문입니다!
2023-06-01 22:57:20
권하은
'팀화이트'라는 집단이 궁금했습니다. 여러 활동을 경험해 봤기 때문에 대외활동에서 '나를 알아가는 활동'이라는 평가가 나오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활동은 어떤 사람들이 모여서 어떻게 프로그램을 이어가는지 궁금합니다.
대학 생활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불안감과 아쉬움이 있어 정말로 '나'를 찾을 수 있고 열정 가득한 사람들과 무언가를 제대로 만들어가고 싶다는 욕심이 큰데, 제가 알아보고 들어본 팀화이트는 그런 모습과 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기록된 다른 사람들의 글보다는 직접 오티를 들어보고 그 분위기를 느끼고 판단하고 싶어서 오티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06-01 21:59:49
민재원
브랜드에 관해 배우고싶기 때문입니다
2023-06-01 20:49:45
최유림
지난학기 영국에 교환학생으로 파견을 가 브랜딩 수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딩에 대한 기초지식을 제외하고는 깊은 수업을 듣지못해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브랜딩에 대한 이해도 높은 수업을 들은 후 흥미가 생겼습니다. 대표적인 몇몇사업들의 브랜딩에 대해 배우다보니 '나만의 브랜딩을 만들어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했고 한국에 돌아와 브랜딩을 깊게 알아가보고 나의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길을 찾고 있던 도중 팀 화이트 25기 모집공고를 발견했습니다. 무엇보다 브랜드가 되고싶은 사람들을 모집한다는 문구에 망설임 없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에 들어가게 된다면 저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큰 꿈을 이뤄보고싶습니다. 아직은 미숙하지만 활동이 끝나고 나서의 저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이끄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6-01 16:33:27
정세윤
제가 하는 일에 가치와 행복을 알고 싶어서 지원했습니다.
제가 바래왔던 진로는 화장품 기업에 종사하는 것이었습니다. 품질관리와 R&D 등 전공에 관련된 직무에 관련된 능력을 키우는 것에만 집중했었습니다.
그래서 관련 프로젝트나 대학원을 고려하고 준비를 했으나 무엇을 위해 이런 준비를 해나가야 하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수단과 방법이 아닌 목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각 기업에서도 추구하는 가치와 신념을 담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일에 임하든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에서는 브랜드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과 성장에 필요한 프로젝트를 추친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실무에서 각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드를 전략하는지도 배워, 기업과 조직에서 원팀이 되는 과정을 배우고 싶습니다.
2023-06-01 13:38:13
이예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내 세부전공을 정하는 정하는 갈림길에 놓여있습니다. 내년 세부전공을 선택하기 전, 브랜딩에 대한 식견과 지식을 기르고 관련 경험을 하고자 신청하게 됐습니다. 폭넓은 경험을 통해 진로에 대해 한 발 더 고민해보는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2023-06-01 13:00:11
이효인
경영학을 복수전공하는 저는 여러 아르바이트를 해오며 수업에서 배운 것들과 현실 사이의 연결고리를 발견해가면서 마케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장기간 일하면서 큰 애정을 가졌던 음식점에서는 이 가게를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고 많이 사먹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한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브랜드마케터라는 직업을 알게 되었고, 새로운 꿈이 생겼습니다. 대학교 4학년의 마지막 활동을 진로와 밀접한 활동으로 꾸려가고 싶어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06-01 12:36:14
김은빈
2학년 여름방학 2개월 동안 녹색소비자협회에서 사회봉사 활동을 하며 소비자 분석과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주로 하던 업무는 택시 플랫폼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및 통계분석, 보고서 작성이었으며 활동이 끝날 무렵에는 국내 키즈카페 현황 조사 및 보고서 작성을 했습니다. 의미 있는 활동임은 분명했으나 제가 원하는 활동 방향과는 다소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택시보다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며 키즈카페를 가본 적이 없기에 설문 조사 대상의 소비자들에게 공감하기 어려웠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그 후 평소 관심이 많은 식품, 의류, 케이팝과 관련된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배워 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경영학과 복수전공을 시작했습니다. 복수전공생이기 때문에 본전공생들에 비해 전반적인 이해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부족한 점을 잘 알고 있기에 ‘팀 화이트’를 통해 첫째, 브랜드가 무엇인지 둘째, 소비자의 심리를 자극하는 브랜드 요소가 무엇인지 셋째, 이상적이고 건강한 브랜드는 과연 어떤 모습이어야 할지, 이 밖에도 많은 브랜드 이야기들을 고민해보고 배우고 싶습니다. 이번 활동이 저의 마케팅 경험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기에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05-31 13:14:58
현주원
저는 영상을 통해 영향력있는 메세지를 전하고, 저의 정체성을 구체화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저 스스로에 대해서도 명확히 알고, 이것을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 누구에게 전달하고 싶은지를 알아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의미를 이해하면 저에게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를 배우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2023-05-31 11:15:3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