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김령경
브랜드 관련 수업을 들으면서 브랜드에 대해 더 알아가고 직접 무언가를 햐보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8 10:14:48
이은지
안녕하세요, 경영학과를 복수전공으로 신청하여 마케팅뿐만 아니라 회계, 비지니스 등 다양한 방면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마케터라는 꿈을 위해 2학년 2학기부터 경영학과 복전을 신청해 아직 마케팅에 대한 공부를 시작한지 1학기도 채 지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 마케팅 수업에서 당연히 물건을 판매하기 위한 도구로 생각해왔던 ‘홍보’라는 개념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데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배우게 되며 광고의 매력에 더욱 깊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대학에 들어와 처음으로 내가 배우고 싶은, 만족스러운 지식을 얻게 되며 단순한 강의 형태에서 벗어나 마케팅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많은 분들과 마주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찰나에 팀 화이트라는 좋은 기회를 발견하였고, 용기내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7 23:32:54
박도아
카페에서 우연히 26기를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 호기심에 검색해봤습니다.
현재 광고홍보학과에 다니며 여러 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하고 기획서를 써가는 과정에 있어서 즐거워했습니다.
하지만 학년이 갈수록 내가 하고 있는 길이 맞을까? 정말 실무에 필요한 능력은 무엇이지? 라는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아직 제가 AE를 할지, 마케터를 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팀 화이트에서 여러 방면으로 공부해보며 배워보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7 20:48:45
곽경은
안녕하십니까! 경영학부에 재학 중인 곽경은입니다. 저는 고등학생때부터 '브랜드 매니저'를 간절히 원해왔습니다. 이 꿈에 한 발짝 다가가기 위해 재학 중 '넷플릭스'의 위기 대응을 중점으로 분석 강의를 학우들에게 제공하였고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사업 아이디어를 짜고 체계화시키는 스타트업 체험도 해봤습니다. 또한 경영전략 강의에서 '스킨푸드'의 리브랜딩 필요성에 대한 팀플을 진행하였고 마케팅원론 강의에선 '케어닥'을 통한 브랜딩의 중요성을 역설하는 발표도 진행했습니다. '브랜딩'에 관련 지식을 쌓아가며 제가 얼마나 '브랜딩'에 대한 애정이 높고 열정이 투철한 지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더 나아가 '팀 화이트 26기'에 참여함으로써 제가 사랑하는 브랜딩을 체계적이고 심도있게 배우며 더욱 발전된 미래 브랜드 매니저로써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27 20:35:39
오채아
<나를 위한 도전>

안녕하세요, 가천대학교 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인 오채아입니다.
저는 저의 삶을 ‘도전’이라는 단어로 정의하고 싶습니다.
누구나 그렇듯, 저 역시 시골 학교에서 미술이라는 선택, 대학 입학 후 반수라는 선택 등 매순간 선택을 거듭하며 살아왔습니다.
저는 선택의 결과가 어떻든 젊음과 용기를 믿고 한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팀화이트 역시 저에게 뜻깊은 도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면접 일정이 맞지 않아 팀화이트 25기로서의 도전을 멈추게 되었고,
그 아쉬움을 딛고 다시 한 번 도전하고자 팀화이트 26기에 지원합니다.

저는 팀화이트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더피크챌린지를 알게 되었고, 더피크챌린지를 통해 도전을 위한 체력과 믿음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뒤쳐질 때마다 응원해주는 팀원들 덕분에 ‘함께한다는 것’의 힘을 알 수 있었습니다.
팀화이트에서 역시 같은 지향점을 바라보는 사람들과 서로의 힘이 되어주며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고 싶습니다.
브랜드 역시 많은 사람의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것처럼,
저도 여러 경험을 통해 얻은 능력과 지식을 사람들과 나누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팀 화이트에서 저는 ‘하나의 팀’으로 브랜드와 나, 우리에 대해 알고 함께 성장하고 성취하고자 지원합니다.
2023-11-27 16:09:30
이서현
경영학부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서, 마케팅 기획자를 꿈꾸는 학생으로서 경험을 쌓고싶습니다!
1기 신청을 망설였던 것이 후회가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함께 팀 화이트로 활동하며 나를 브랜딩할 줄 알고, 팀을 브랜딩할 줄 아는 마케터로 거듭나고싶습니다.
2023-11-27 13:27:53
이정우
팀화이트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의 힘을 배우고 싶습니다. 또 각자의 뚜렷한 목표와 열정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2023-11-27 11:51:44
이한나
안녕하세요, 팀 화이트 26기에 지원하게 된 이한나입니다.

저는 2학년 2학기에 교양으로 경영에 대한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경영의 신경영'이라는 부교재를 통해서 경영에 대해 흥미를 느꼈고 나아가 브랜드 마케팅에 많은 관심이 생겼습니다. 교내 동아리 활동 중에 핸드크림을 주제품으로 세우는 브랜드에 함께하고자 브랜드 로고 디자인, 제품 패키지 및 용기 디자인, 마케팅을 맡은 바 있습니다. 저는 꿈을 위해 화장품연구원, 올리브영 메이트, 종사자들과의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자신을 브랜딩하고 나아가 저만의 브랜드를 컨설팅해나가고 싶습니다.
2023-11-27 00:01:27
강민서
마케팅과 브랜딩, 서비스디자인, UI/UX 등 이 모든 것이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실무자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전공의 분들과 활동하며 더 넓고 깊어진 시야를 가지고 싶습니다.
2023-11-27 00:01:04
정수현
브랜드가 한 방향으로 일관된 목소리를 내며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의 중요성을 한 번 더 깨닫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더 나아가 나를 브랜드화하였을 때, 어떤 컨셉을 앞세워야 하는지도 함께 배우고 싶어 지원합니다. 저는 올해 23년 2월부터 12월까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교육원에서 반장으로 IAA 300시간을 수료 중에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광고에 대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배우며 소비자에게 목소리를 내는 법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24년엔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의 방향에 대해 학습하고 싶어 지원합니다.
2023-11-26 23:59:2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