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차예은
현재 수많은 경쟁 기업들 중, 자신의 기업이 크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와의 상생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한 두 요소는 마케팅과 브랜딩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광고홍보학과 학생으로서 두 가지를 학교에서 학습할 수 있었지만, 실무적인 부분들은 학습할 수 없었습니다. 팀화이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브랜딩과 가치, 전략 형성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2023-11-25 23:37:26
강다현
네일을 전공하면서 수많은 네일 회사들이 있지만 나중에 나만의 브랜드를 론칭을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무작정 브랜드를 론칭하기엔 수많은 배움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내 꿈에 한발자국씩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기도했고 많은 실무를 배워 내가 보기엔 마냥 커보였던 브랜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멘토링을 받으며 미래의 내가 론칭하기엔 어떤 걸 준비해야되고 어떤 방식으로 해야될지 배우고 지금 브랜드를 론칭하신 분들이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서 배우고 싶고 브랜드의 가치와 론칭하기까지의 과정을 경험하고 지금의 나보다 시야를 넓히고 나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이 목표임으로 팀 화이트를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싶어 신청하게되었습니다.
2023-11-25 23:33:27
전푸른
메이크업을 전공하면서 늘 나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작정 브랜드라는 꿈을 꾸기에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했고 경험 또한 부족해 브랜드에 대한 배움을 갈망해왔습니다. 팀 화이트는 그런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커보이기만 했던 브랜드의 벽을 넘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트렌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받쳐주는 브랜드 혹은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브랜드 자체가 되는 저의 목표에 실현 가능성을 높이고 더욱 다가갈 수 있는 팀 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브랜딩을 하기까지의 과정을 경험하며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와 생각을 더욱 넓힐 수 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2023-11-25 23:16:42
표정원
현재 창업활동을 기획하고 있는데 브랜딩이라는 용어 자체가 너무 포괄적이어서 꼭 배워보고 싶었습니다
2023-11-25 22:34:56
백승화
경영학을 복수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써,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추후 진로를 설정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많은 경험을 위해 신청하였습니다.
2023-11-25 21:46:24
이윤선
좋은 콘텐츠가 있음에도 어떻게 브랜딩 하냐에 따라 대중의 반응이 달라지는 것을 보고 브랜딩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이번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해 브렌딩의 기초를 배우며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
2023-11-25 20:31:08
임가윤
제품과 공간에 비로소 가치가 담기는 것은, 바로 브랜딩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기획 전략 프로젝트와 광고 홍보 프로젝트를 2년간 경험했고, 제가 정말 원하는 일이 브랜딩임을 깨달았습니다. 각각의 제품과 공간 만이 가진 가치, 그리고 그 가치에 맞닿아 있는 고객의 이야기를 찾아, 브랜딩을 하는 기획자가 되고 싶어 신청합니다.
2023-11-25 20:15:26
염다희
평소에 브랜딩에 관심이 많고 여러 브랜드에도 흥미를 갖고 있습니다.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합니다.
2023-11-25 19:57:49
한소현
안녕하세요 저는 시각영상디자인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한소현 이라고 합니다.
저는 브랜딩 디자이너이너 라는 직업을 꿈꾸고 있습니다.
4학년 말 졸업을 앞둔 시점, 어떻게 하면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팀화이트의 브랜딩 서포터즈 활동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브랜딩을 매력적으로 느꼈던 것은 지금의 사회에서는 기업, 제품, 사람까지 브랜딩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장점과 매력을 도출하고 그것을 확실한 색깔로 표현해 낼 수 있을때 기업도 사람도 성장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나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숲을 보는 브랜딩 마케터,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습니다.
디자이너라 하여 단순히 예쁜것을 만들 수 있는 능력만 필요 한 것이 아니라 하나의 브랜드를 이해하고 그것을 어떻게 기획하고 표현할 것인지
그 과정을 배우는 것이 너무나 필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저에게는 그런 경험이 아직 많이 부족했고 좀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가는것이 필요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다양한 브랜딩, 마케팅에 관한 활동이 없었기에 더욱이 이러한 기회에 꼭 참여 해보고 싶었습니다.

팀 화이트의 브랜딩 활동은 이론적으로 브랜딩과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그것을 토대로 실무경험을 할수 있고,
나와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활동에 참여하며 저는 그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4년간 학교에서 배웠던 디자인 요소들을 활용해 브랜딩과 마케팅 배운다면 분명 큰 시너지 효과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저에게 팀화이트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배운 것을 토대로 좋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브랜딩 마케터, 디자이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023-11-25 19:12:15
유현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2023-11-25 18:50:2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