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남용빈
대학에 다니면서 우연히 경영학과의 마케팅원론이라는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3학년 1학기에 재학중이였던 저는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직무가 처음으로 끌리게 되어 이 진로를 선택하게 되어 이번 팀화이트 26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직무를 수행하는 회사들을 찾아 리서치 해본 결과 대외활동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점을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아무런 대외활동을 경험해 보지 못하였지만 이번 팀화이트 26기를 통해 저의 대외활동의 첫걸음을 나아가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9 18:10:17
성은제
같은 동아리하는 선배께서 추천하셔서 신청합니다 !
2023-11-29 15:32:20
김빛나
“브랜드란 무엇인가?” “소비자가 생각하는 좋은 브랜드 정의는 무엇일까?”
“가치, 상생,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가 가장 좋은 브랜드인가?”
무수한 공모전을 참가하며 든 생각입니다.

팀 화이트 26기 지원자 김빛나입니다.

저는 광고홍보학과에 재학 중이며, 홍보 및 광고에 대한 수업을 들으면서 다양한 전공 지식을 쌓았습니다. 이렇게 이론 위주로 학교생활을 하다 보니 실무와 관련된 작업을 해보고 싶어 학과 창업 매거진 동아리에서 에디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2년 동안 동아리에서 브랜드를 창업하고 직접 상권을 취재하며 두 발로 뛰어다녀 보니 더 큰 욕심이 생겼습니다.

학교 사람들 말고 더 다양한 사람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그래서 저 “김빛나”는 안주하지 않고 더 큰 곳으로 나아가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하는 팀 화이트에 지원하였습니다.
팀 화이트는 개인보다 상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서포터즈 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사람의 의견이 궁금한 저로서 정말 매혹적이었습니다. 저는 서로의 아이디어를 재인지 시키고 개발하여 더 매혹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 완성도 높은 기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 혼자만 제작한 결과물은 뚜렷한 단색이지만,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이 모이면 부드럽고 화합된 무지개라 생각합니다.

하여, 팀 화이트에서 더 전문적으로 브랜드는 무엇인지 사람에게 매력 어필되는 브랜드로 거듭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며 멋진 아이디어와 기획을 만들고 싶습니다.
2023-11-29 15:10:08
최여리
제가 아무리 좋은 기술을 가져도 사람들은 저에게 좋은 스토리가 없으면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자신이 한 분야에서 얼만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그 기술을 기계보다 잘 할 수 없습니다. 현 사회에서 사람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지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져야합니다. 저는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에서 저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기초를 다지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저는 자료조사를 하고 팀과 함께 어떤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것에 큰 성취감을 느낍니다. 저는 이번 팀화이트에서 활동하게 되면서 브랜드에 이야기를 심어 사람들에게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신저가 되고싶습니다.
2023-11-29 14:47:40
김다운
평소 sns, 유튜브를 즐겨하는 사람으로서 마케팅의 능력과 힘이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입학 후 가장 흥미가 생긴 분야가 마케팅 분야이며, 제가 가장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 또한 마케팅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마케팅 관련 수업과 동아리에서 기획팀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조금 더 마케터와 관련있고 실무를 배울 수 있는 활동을 찾던 중 '팀화이트'를 알게 되어 제가 찾던 활동과 딱 맞다고 생각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은 실무 경험을 통해 가장 많이 배울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의 힘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나가고 문구 하나만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마케터를 꿈꾸는 저의 길에 팀화이트가 가장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9 13:26:02
신지환
안녕하세요 1년 9개월간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고 현재는 저의 세계관을 넓히기 위해 많은 경험을 쌓고자 하며 앞으로 브랜드 마케터가 되고자하는 신지환입니다.

저는 브랜드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 기능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에게 의미와 가치를 제공하여 정신적인 만족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기능적인 문제해결이 가능해진 시대에 브랜딩은 필수 불가결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저는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지했고 인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저의 성향과도 상당히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저는 언젠가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마케팅, 브랜딩, 창업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 26이기는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기 이상적인 기회이며, 스타트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더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2023-11-29 12:48:58
박수인
학교에서 브랜드에 대해 배우면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소비자의 소비 욕구를 환기시키는 활동과 수업을 다양하게 하고 배워왔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전제되어있는 활동과 수업이 아니어서 항상 아쉬움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복수전공으로 컴퓨터공학에 대해 배우면서 웹 프로그래밍에도 관심이 생겨 브랜드에 도움이 되는 앱을 개발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이 되고 싶다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연구와 실무적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보고 싶고, 학교에서 배우지 못한 내용들을 배우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진로가 구체적으로 잡히지 않은 시점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봄으로써 진로의 방향성을 잡고 그간 해왔던 활동들이 유의미한 정체성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과정을 팀 화이트에서 이루어 싶습니다.
2023-11-29 12:15:07
김민주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자세하게 배우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다.
2023-11-29 11:04:40
김수민
주체적으로 활동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희 학교 디지털콘텐츠학과의 수업에 참여하여 수업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 중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경험과 실력이 부족했던 제게 힘이 들기도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완성된 결과물을 보며 만들어 놓았던 한계의 틀을 넘은 스스로에게도 매우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기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학우분들의 프로젝트와 기획을 보며 생각의 폭을 넓히게 되었고 다른 사람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 싶습니다. 그 후로 지금까지 창업에도 관심이 점점 생겼고 지금은 디자인과 온라인 사이트 제작에 대해 조금씩 배우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제 이야기를 한 경험이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제 이야기를 하는 것에 흥미는 있지만 경험이 부족해 저 스스로 움츠려드는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몸을 던져 더 많은 것에 도전하며 당당해지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더 깊고 넓게 배워 저의 능력을 무한히 펼쳐보고 싶습니다.
2023-11-29 10:46:37
강다현
창업을 하려는 와중에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하나의 정체성이든, n개의 정체성을 가진 브랜드가 헤쳐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고 다양한 인사이트와 접해봄으로써 관점을 넓히고 싶습니다. 브랜드가 도전하는 길이 곧 나의 길이 되길 소망하면서 신청해봅니다.
2023-11-29 05:33:42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