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박이란
어렸을 때 부터 좋아하는 브랜드가 확고하고 그에 대한 팬심이 높은 사람이었습니다. 눈에 들어오던 브랜드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바뀌고 더 나아가 그 브랜드의 제품으로 일상을 채우기 위해 출시일, 출시 시간에 맞춰 오픈런을 뛰는 다수의 경험으로 저는 저 스스로를 '오픈런 매니아'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하나의 브랜드가 제품을 제작하고,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시키고,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어떻게 향유하길 바라는지까지. 이 전반의 과정에서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그 메시지를 나만의 방식으로 수용했을 때 느끼는 쾌감을 압니다. 이것은 섬세하고 잘 다듬어진 브랜드만이 전달할 수 있는 감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학에 온 이후 수 없이 들어본 'ㅇㅇ마케팅, 마케팅 기법, 마케팅 채널 등...' 처럼 넘치는 마케팅 파도를 멀리서 바라보며 마케팅에 대해 약간은 질린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라는 것은 무엇인지?' '진정한 브랜드는 무엇인지?'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며 브랜드를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고, 또 그럼 반대로 브랜드는 세상에 무엇을 전달해야하는지?'를 알아갈 수 있다고 느꼈고, 이 활동을 통해 제가 하나의 브랜드를 깊이 사랑했던 감정을 다시금 느끼고 싶습니다.
2024-07-14 23:40:06
이지연
저에겐 바라는 삶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저의 브랜드를 만들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바쁜 사회 속에서 쉼터 같은 존재가 되기 바라며, 댜앙한 사람들 속에서 하나의 작은 사회인 팀을 꾸려 함께 목표를 이루는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이를 위하여, 나 자신을 마켓팅하고 브랜딩 하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스스로 어떠한 사람인지 설명하는 것은 저에게는 비교적 어렵고 오랜 시간 고민해 온 과제입니다. 제 브랜드를 접한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인지 그 본질을 이해하듯이, 저도 나 자신을 브랜딩 하는 것을 제대로 해내고 싶습니다.

브랜드, 브랜딩, 마케팅 분야에서의 지식과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그 요소를 지닌 기회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팀 화이트'라는 기회를 알게 되었고,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저의 삶의 목표 중 하나가 가슴 뛰는 꿈으로 넓혀져 열정적인 사람이 되고자 하는 첫 경험의 발판을
팀 화이트로 그려 나가고 싶습니다. 이 활동을 하면서 나 자신을 보다 더 이해하고, 어떤 사람인지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경험을 원합니다.

삶의 목표가 가슴 뛰는 꿈의 한 부분으로 이루어지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와 함께 이를 위한 첫 발걸음을 내고, 그 걸음과 함께 열정적이고 당찬 시작으로 저를 그려나가고 싶습니다.
2024-07-14 23:36:18
황은재
ESG 경영으로부터 시작된 환경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브랜딩까지 저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학문적으로 브랜딩을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실무 능력을 키우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딩에 대해 혼자서 사례나 기사를 읽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른 분들과 함께 발전하며 더욱 실천적인 활동을 만들어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비록 영상 편집이나 포토샵, 디자인 측면에서 내세울 만한 경험이 거의 없지만, 언론미디어 동아리에서 꾸준히 기사를 작성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팀 화이트를 통해 특히 브랜딩 기획 측면에서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부족하지만 팀 화이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힘이 닿는 데까지 노력하겠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에서 꼭 팀 화이트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7-14 23:28:36
이나희
일어일문학과 학생이지만 경영이라는 학문에 관심이 있어 1학년 때부터 경영학과 수업을 조금씩 수강하였습니다.
그러다 2학년 1학기에 들은 마케팅원론 수업을 통해 마케팅이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었는지, 마케팅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배우며 점차 마케팅에 재미를 느껴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마케팅, 브랜딩 쪽으로 진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배운 것이 많지 않아 남들에 비해 해당 방면의 지식은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론과 실무를 함께 공부해나가면서 저의 지식을 더욱 성장시키고 이후에 더 나은 제가 되고자 합니다.
꼭 팀 화이트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7-14 23:16:59
신은지
대학 생활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어떤 대외활동을 통해 의미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지에 대하여 고민하던 중 '팀 화이트' 공고를 접했습니다.
공고를 살펴보며 팀 화이트의 교육 프로그램 과정으로 하여금 이 활동은 저에게 단순한 대외활동을 넘어서 제 자신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7-14 23:16:45
임지원
안녕하세요, 저는 공연기획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광고인이 되고 싶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임지원입니다. 교양 수업으로 기업커뮤니케이션이라는 과목을 수강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수업에서 광고를 분석해보는 과제를 했었는데 당시 저는 빙그레의‘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라는 광고를 분석했었고 빙그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광고를 이렇게 제작한 이유가 무엇일지 고민해보았습니다. 해당 광고는 빙그레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빙그레우스 캐릭터를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렸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빙그레'웃기를 바란다는 경영 이념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고 생각했고 이색적인 것에 열광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하여 세계관 마케팅과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해 얼핏 보면 유치한 만화이지만 높은 퀄리티의 뮤지컬로 연출한 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광고를 분석해보며 저도 기존에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창의적인 도전을 하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영감을 주는 획기적인 광고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였고 빙그레가 캐릭터를 활용한 것처럼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저는 이러한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브랜드는 어떤 과정을 통해 구축되어 나가는지, 브랜드의 컨셉은 어떻게 발견하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소구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절실하게 배우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의 아이덴티티를 살펴보았는데 상생이라는 하나의 정신을 가지고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위한 하나의 꿈으로 나보다 팀의 성취를 이루기 위해 하나가 된 우리를 의미하는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대외활동과 조별 과제를 하며 ’팀‘이 하나의 프로젝트를 잘 수행하려면 밤을 새더라도 자신이 일을 더 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태도를 가진 팀원들의 희생이 모여 팀이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먼저 밤을 새우더라도 팀을 위해 일을 더 많이 수행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제가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자 팀원 분께서“지원 님이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시는데 저희도 정말 열심히 해야죠!”라고 말씀해주시면서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에 임하는데 있어서도 제가 먼저 어려운 일을 도맡아 수행하는 사람이 되어 팀 전원이 열정 가득한 팀이 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2024-07-14 23:13:08
방예원
최근 읽었던 글에서 ‘일개 내가 어떻게’라는 생각을 가지고서는 불합리함에 대응할 수 없고, 불공정한 구조를 바꿀 수 없다는 내용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나의 가치를 높여야만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 글의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저 혼자만이 그러한 생각을 가진다고 세상을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생각 후 팀 화이트 모집 공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는 사람들의 꿈에 도전을, 행복을, 사랑을, 그리고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이들을 ‘브랜드’라고 말한다는 문구를 읽고 하나의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세상을 바꿀만한 용기를 심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우리가 불합리하다고 여기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세상을 바꿀 토대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2024-07-14 23:12:10
이태훈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기본을 단단히 다지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7-14 22:57:14
박혜주
학과 수업을 통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브랜딩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이므로 구체적인 브랜딩에 관한 지식을 갖추기 어려운데,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딩 관련 지식을 쌓고, 나의 디자인 가치를 확립하고 싶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구체적인 진로에 대해서도 탐구하고자 합니다.
2024-07-14 22:34:30
김상준
이커머스 상세페이지 제작 외주로 수익화를 낸 경험이 있습니다. 상품의 소구점을 도출하고 상품 컨셉을 기획하는 과정은 값진 경험이었지만 상품 판매를 위한 단기적 전략에만 치중하게 된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예컨대 자극적인 카피라이팅을 쓰면 단기적인 매출을 올릴 수는 있겠으나 충성 고객을 육성하고 브랜딩을 하는 것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별적인 상품 판매를 위한 마케팅이라는 좁은 시야에서 벗어나 장기적이고 거시적인 측면에서의 마케팅인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깊게 공부하고 싶었습니다. 이에 관련 대외활동을 알아보던 중 팀 화이트에 알게 되었습니다.
2024-07-14 22:20:4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