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신청하기

석승우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며 대중을 이끌어가는 것이 제 인생의 목표이며 현재 나아가고 있는 길입니다. 많은 경험을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군대식 문화가 만연했던 농구 동아리 회장을 역임하며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동아리의 기조를 만들었습니다. 교내 스포츠 대회 운영 위원장을 맡으면서 대회가 가지고 있는 모든 가치를 끌어내는 데 집중했습니다. 선수들 외에도 많은 학우가 대회에 관심을 두고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제도를 과감하게 도입했습니다 작년 처음으로 개최된 동대문구 3개 대학 연합 스포츠 행사 역동전 기획 단장을 맡았습니다. 아마추어 선수들을 통한 새로운 대학 스포츠 문화 선도가 목표였으며 많은 갈등을 이겨내고 여러 시행착오를 넘어서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이뤄냈습니다. 아직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문화 즉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세상에 더 많은 즐거움과 이로움을 가져올 것입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경험을 배우고 싶습니다.
2020-05-26 18:48:17
김신원
마케팅수업을 들으면서 브랜드마케팅에 대해 알게 되었고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생겼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더 깊고 자세하게 알고 싶고 관련 활동을 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0-05-26 17:40:09
김예원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지원하게되었습니다! 마케팅 중에서 브랜드 마케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직접 경험함으로써 알아가고 싶습니다. 브랜드로써 가지는 기업의 가치와 소비자들과의 신뢰감 구축, 마케팅을 통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한, 알려진 기업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지가 궁금합니다. 팀 화이트로써 활동을 함으로써 브랜드를 더더욱 알아가고 싶습니다!
2020-05-26 17:30:48
최지형
고등학생 때 여러 마케팅 관련 동아리들을 운영할 정도로 평소 홍보, 기획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대학 진학 후에는 전공 과목을 수강한 후, 저의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의 분야는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분야가 저에게 맞는지 헤매던 도중 '브랜드 마케터'라는 직종을 접하게 되었고, '브랜드 마케터'는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던 마케터였습니다.
그러나 저의 진로를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대학 생활을 하면서 학업에 집중하다보니 나 자신의 자기계발에 있어서 소홀해졌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고자 휴학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는 저에게 맞는 대외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여러 마케팅 대외활동 중에서도 '팀 화이트'는 '브랜드'라는 구체적인 주제를 가지고 활동을 진행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기존에 알고 있는 브랜딩과 팀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딩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꼭 '팀 화이트 19기'가 되가 되어
제 안에 내재되어 있는 열정을 펼치고, 저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 싶습니다!
2020-05-26 16:04:30
이어진
경영학부 재학하면서 마케팅 및 브랜드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처음 브랜드와 마케팅을 홍보하는 분야인 거 같아서 호기심에 홍보 배너를 클릭했습니다.
하지만 팀 화이트에서 강조하는 것이 강력한 리액션이라는 것을 보고 나에게 부족한 '리액션'을 더 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발표 혹은 낯선 사람과 대화시 자신감도 증진 시킬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팀 활동을 통해 저에게 부족한 것들을 채워나가고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26 15:36:24
윤지오
브랜드에 관심이많아요
2020-05-26 14:04:31
박진경
안녕하십니까? 매 순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박진경입니다.
저는 일기 쓰는 습관이 있습니다. 최근 제 일기를 읽어보면 별거 없이 항상 반복되는 하루에 어떠한 감정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원래였으면 관광이벤트학과 특성상 전공마다 꼭 있는 팀플레이를 하며 머리를 싸매고 정신없이 보내야 하는 시기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바쁘게 흘러갔던 제 일상이 뭔가 허전해지고, 텅 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팀플레이로 고생할 때는 정신없고 힘들었지만, 항상 팀플레이를 끝내고 나면 뿌듯하고 성취감 있었습니다. 지금 벌써 눈 깜짝할 사이에 대학교 3학년이 되고,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어서 '캠퍼스픽'에서 대외활동을 찾던 중 '팀 화이트'를 발견하게 되었고, 팀 화이트의 홈페이지와 블로그, 후기 등을 보면서 '아!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즉, 팀 화이트에 들어가면 제시간을 의미 있는 시간으로 꽉꽉 채울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저는 원래부터 브랜드와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많고 브랜드 마케팅 분야로 진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에 대해 함께 공부하며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면서 저 자신을 브랜딩 하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사전에서 가치에 대한 뜻을 찾아보면 '주관 및 자기의 욕구, 감정이나 의지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브랜드를 통해 가치를 추구하고 가치를 구매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삶 속에 좋은 가치를 담고 있는 브랜드가 더 많아지도록 브랜드에 관해 공부하고 저를 브랜딩하여 사람들이 가치 있게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싶습니다.
2020-05-26 10:54:11
김규리
안녕하세요, 상큼한 마케팅 김규리입니다.
귤처럼 새콤한 맛으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달콤한 맛으로 끌리도록 만드는 마케터가 되고자 합니다.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자연스레 브랜딩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브랜드 가치를 통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에 따라 팀화이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0-05-26 08:12:05
오주연
마케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한 건 2년 전이었습니다. 평소 심리학에 관심이 많던 저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가장 심리를 많이 활용하는 매체가 광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지만 막연히 마케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동향과 특성을 살피고 구매패턴을 분석해 제일 효과적인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라 생각했고, 하루 빨리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에 관련된 책부터 읽기 시작했는데, 책들이 입을 맞추어 외치던 것이 바로 '브랜드'였습니다. 다른 기업과 경쟁하고 자신의 기업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기업만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고, 이를 통해 다른 기업과는 다르다는 차별성을 주기 위해서는 브랜드가 필수적이라고 말했죠. 저는 마케팅에 관해 다양한 책들을 읽으면서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고 싶어졌습니다.
제가 전문적으로 마케팅이나 브랜드를 배워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배우고 싶은 마음은 정말 높습니다. 한국소비자포럼의 팀 화이트 19기가 되어 브랜드에 대해 열심히 배워나가고, 마케터 꿈나무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5-26 00:19:11
심해정
1. 저는 이런사람 입니다.
“대화를 좋아하는 사람” 저를 표현한다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대화하면서 제 생각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대화는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대화를 통해 각자의 생각을 공유하고, 귀담아들음으로써 변화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대외활동, 서포터즈, 팀 활동 등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대화라고 생각합니다. 대화가 없다면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없고, 알 수 없다면 서로 갈등이 생겨 불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대화를 먼저 시도하여 주변을 이끌고, 팀 화이트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2. 지원동기
이번 학기 학교에서 마케팅원론 수업을 들었습니다. 저는 공대학생이어서 지금까지 팀별 활동보단 개인 활동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팀별 활동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고 걱정만 앞섰습니다. 과연 잘할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생각과는 다르게 적응도 잘하고 평소 주변 사람들을 잘 이끌고 주장을 숨기지 않고 적극 표현하는 성격 덕분에 조장까지 맡아 팀원들과 충돌 없이 팀 활동을 마쳤습니다. 저절로 마케팅수업에 흥미도 생기고 ‘마케터’ 직업도 알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끊임없이 궁금증을 가지고 일을 하는 모습을 보고 마케터의 길을 걸어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동원해서 하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열정이 가득 차 있습니다. 전력을 기울여 활동하며, 성실한 예비 마케터가 되어서 서포터즈에 발자취를 남기고 싶습니다.
2020-05-25 23:38:35
      1   2   3   4   5   6   7   8   9   10